온라인 럭셔리 부티크 발란(BALAAN)의 10월 거래액이 461억 원을 넘어섰다. 같은 기간 순 방문자(MAU) 수도 517만을 기록했다.

앱 다운로드, 신규 가입자, 순 방문자(MAU) 및 주간 거래액 125억 원 돌파 등 발란 전체 지표도 급상승했다.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앱다운로드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746% 증가했으며, 해당 기간 신규 가입자 수도 전년 동월 대비 1,351% 증가했다. 전월 대비로는 각각 93%, 190%다. 월평균 15%의 증가세를 보이던 순 방문자(MAU)는 517만을 기록하며 전월 대비 48%의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발란 최형록 대표는 “명품 플랫폼과 명품 배우의 시너지 효과로 10월 461억 거래액을 달성하게 됐다“며 “백화점을 뛰어넘는 명품 구매 경험을 고객에게 전하는 발란의 노력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된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발란은 IT기술을 통해 명품 유통 시장을 혁신하는 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발란은 325억 원의 시리즈 B 투자를 유치하며 중고, 뷰티, 시계, 주얼리 등 카테고리 확장과 CRM을 비롯한 VIP 컨시어지 시스템 강화, 국내외 풀필먼트 시스템 강화를 예정하고 있다. 또, 신한은행,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고관여 고객을 위한 BNPL(Buy Now Pay Later)서비스, PLCC 카드 제휴, 발란 입점 파트너를 위한 빠른 정산(선정산)서비스도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https://platum.kr/archives/174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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