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소셜 플랫폼 ‘오르락’ 운영사 주식회사 타인에이아이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 지원프로그램 ‘팁스(TIPS)’에 선정됐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는 아이템과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팀을 지원하는 국내 대표 기술창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팁스 선정을 통해 타인에이아이는 향후 2년간 최대 5억원의 연구개발 자금을 지원받게 된다.

오르락은 투자자의 주식 포트폴리오 관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산 수익률, 예상 배당금, 보유주식 뉴스 등을 쉽게 확인 할 수 있고 거래소 연동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상 자산도 수익을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타인에이아이는 끌림벤처스와 소프뱅크벤처스, KB인베스트먼트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으며, 투자사인 끌림벤처스가 팁스 프로그램 선정을 지원했다.

타인에이아이 이수완 대표는 “팁스 선정을 통해 AI 기술을 연구개발하여 서비스에 적용해 고도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식은 물론 가상 자산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해 개인투자자들에게 필수적인 서비스가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https://platum.kr/archives/177690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77690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7769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