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운세상담 플랫폼 홍카페를 운영하는 피플벤처스가 UI/UX 개편과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홍카페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

홍카페는 온라인 운세 상담 플랫폼으로 400명 이상의 전문 상담사가 타로, 사주, 신점 등 다양한 운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홍카페는 유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중 상담사가 상담 가격을 자율적으로 정할 수 있게 했다. 상담사는 다양한 상품을 자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고, 소비자는 여러 상품을 홍카페 안에서 비교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버전 업그레이드로 홍카페는 홈페이지 디자인과 UI/UX를 직관적으로 개편하며 ‘채팅 상담’과 ‘작명 서비스’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기존에 홍카페의 운세 상담은 전화상담을 위주로 진행돼 왔다. 하지만 전화 통화보다는 채팅방식을 선호하는 일부 고객들의 요청과 MZ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해 채팅 상담 기능이 추가됐다. 작명 서비스 또한 사주 상담 등과 연관해 작명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소객들의 목소리가 반영되어 추가된 것이다.

한편 홍카페는 코로나19로 인한 우울증 증가와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최근 많은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홍카페는 2020년과 비교했을 때 2021년 28%의 가입자 수 증가와 36%의 매출 및 상담횟수 증가라는 성장세를 보였다.https://platum.kr/archives/178373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78373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7837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