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밀라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플라노그램이 동영상 리뷰 커머스 플랫폼 마리뷰(marivu)를 론칭했다.

유명인들의 뒷광고나 과장된 후기 등으로 인하여 실제 사용해본 구매자들의 진짜 후기에 대한 니즈가 상승하였고, 텍스트나 사진에 비해 훨씬 효과적인 정보전달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동영상 후기는 언택트 쇼핑 시대에 가장 효과적인 리뷰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다.

‘마리뷰’는 상품을 체험하고 솔직한 사용 후기를 30초 분량의 동영상으로 업로드하여 판매 및 수익을 만들 수 있다. 브랜드사가 제공한 상품을 무료로 체험하는 ‘리뷰펀딩’과, 다른 사용자들의 동영상 후기를 보고 상품을 구매한 뒤 다시 동영상 후기를 업로드 하는 ‘리뷰쇼핑’ 이라는 2가지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리뷰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사는 판매 촉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 마케팅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리뷰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고, 이용자들은 다양한 상품의 무료 체험 기회를 얻음과 동시에 동영상 후기 업로드를 통해 판매 수익을 창출 할 수도 있다.

마리뷰 플랫폼 운영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소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추후 입점 상품 카테고리 역시 점진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 이라고 전했다.https://platum.kr/archives/182308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82308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8230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