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요기요의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가 누적 가입자 90만 명을 넘어섰다.

요기패스는 출시 두 달 만에 가입자 5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5개월 만인 지난 3월 기준 누적 가입자 90만 명을 기록했다.

요기패스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에 제휴사 할인 혜택을 결합한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다. 배달과 포장 주문 시 기본 할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 제휴를 통한 요기패스 전용 멤버십 할인까지 가능하다.

특히 포장 주문은 1회당 1천원씩 무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원하는 시간에 음식을 간편하게 픽업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한 것. 실제로 지난 2월 요기패스 구독자의 포장 주문 수는 비구독자와 비교해 2배 이상 높았다.

요기요는 구독자의 꾸준한 증가세와 성원에 힘입어 이달부터 제휴사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4월에는 기존 OTT 서비스에 더해 쇼핑, 여행까지 제휴 영역을 대폭 늘렸다. seezn(시즌) 30일 무료 이용, 클래스101 무료 강의 30일 이용,현 대백화점 면세점 할인, 머스트잇 할인, 브랜디 하루배송 상품 할인, 호텔스닷컴 할인 등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음식 배달 외에도 ‘편의점/마트’, ‘헬스/뷰티’,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 등 요기패스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와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https://platum.kr/archives/183676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83676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8367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