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플랫폼 빌더 브랜디가 육아플랫폼 ‘마미’를 리브랜딩해 30대 여성 대상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를 론칭했다.

플레어는 30대가 즐겨찾는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여성복 브랜드, 트렌드 상품을 포함한 종합 패션 포트폴리오를 제안한다. 아이아이(EYEYE), 바이바이섭(bibyseob), 쉬즈미스, 세인트스코트, 고세 등 약 1,200여개 브랜드, 트렌드 판매자가 입점해 12만여개의 상품을 판매하며 패션을 중심으로 라이프, 럭셔리, 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다.

플레어는 패션 쇼핑에 있어 20대 또는 시니어층과 확연히 다른 30대 만의 쇼핑 취향에 최적화된 쇼핑 큐레이션으로 고객 공략에 나선다는 포부다. 육아맘은 물론 밀레니얼 세대 전체 여성들을 대상으로 보다 폭넓은 쇼핑을 제안한다.

플레어 관계자는 “플레어는 브랜디의 쇼핑앱 운영 및 성장 노하우를 담아 만든 패션쇼핑앱으로, 20대나 시니어층과 확연하게 다른 30대 여성들이 주인공인 셈”이라면서 “30대 여성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와 아이템들을 엄선해서 제안하는 것은 물론 ㈜브랜디의 축적된 쇼핑앱 운영 노하우와 기술을 결합해 빠르게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어’는 브랜디가 만든 세번째 패션쇼핑앱이다. 2016년 패션쇼핑앱 브랜디, 2018년 남자쇼핑앱 하이버를 런칭해 지난해 11월 기준 통합 누적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으며, 5월 중 서울스토어 인수절차를 마무리하면 총 4개의 버티컬 패션 플랫폼 라인업을 갖추게 된다.https://platum.kr/archives/1853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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