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의료 정보 앱 바비톡이 2022 1분기 매출 61억 9천만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38% 성장했다마케팅 활동 등 공격적인 투자가 진행됐음에도 1분기 영업이익은 10억 7천만 원이었다. 

최근 3개월 간 바비톡의 월 평균 다운로드는 수는 14만 건으로 전년 대비 14% 이상 늘어났으며누적 다운로드 수는 500만을 넘어섰다여기에월간 활성사용자 수(MAU)는 애드저스트 기준 50만명을 넘어섰다.

바비톡은 서비스 퀄리티를 강화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투자를 진행 중이다지난 해 CPO(최고제품책임자), CMO(최고마케팅책임자선임 이후기존 성형 중심의 서비스에서 시술 및 관리 분야로 범위를 넓히는 한편콘텐츠 및 브랜드 자산을 강화하는 등 경쟁 우위 요소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올해 4월 공개된 ‘미리결제 서비스는 서울 강남 등의 특정 지역에서 이용자들의 거주지 및 주요 방문 위치 중심으로 빠르게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서비스 영역도 에스테틱피부관리마사지왁싱 등으로 폭넓게 제공해 미용의료 업계의 슈퍼 플랫폼이 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바비톡 신호택 대표는 “올해 1분기는 제2의 바비톡을 위해 다양한 사업적 시도와 마케팅에 투자했던 시기라며, “계획된 그림에 맞춰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빠른 시일 내 퀀텀점프를 노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바비톡은 ‘부작용톡‘, ‘의사 찾기‘, ‘1분 닥터’, ‘대리수술안심존’ 등 유저들의 올바르고 신중한 성형 의사결정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이용자 신뢰를 높이고 있다아울러비급여 병·의원 고객 관리 프로그램 ‘우노케어 CRM 2.0’을 통해 미용 의료 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구축도 진행 중이다.https://platum.kr/archives/187021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87021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8702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