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테크 스타트업 이벤터스의 웨비나 서비스 이용자가 론칭 2년 만에 60만 명을 넘어섰다.

현재까지 누적된 행사 주최자의 이벤터스 웨비나 서비스 재구매율은 86% 이상으로, 누적 온라인 행사 시간은 1,262,000여 시간, 개설된 총 온라인 행사 수는 12,800여 개를 기록했다. 그 중에서도 온라인 행사에서 사용된 실시간 채팅, 질의응답, 경품추첨, 모의투자 등과 같은 20여 가지의 인터랙션 기능 사용 수는 31,000개를 넘어섰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됨에 따라 10일 만에 웨비나 서비스를 런칭해 국내 이벤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이벤터스의 노력은 마이스(MICE, 기업 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 업계에서도 디지털 전환을 확산시키는 계기가 됐다. 이를 통해 이벤터스는 오프라인부터 온라인, 하이브리드까지 모든 유형의 이벤트를 커버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했다. 최근 그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2022 아태 마이스 비즈니스 페스티벌’에서 ‘MICE 공로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벤터스 안영학 대표는 “시장의 흐름을 읽고 발빠르게 대응한 점이 온라인으로 행사를 전환해야 했던 행사 주최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됨에 따라 궁극적으로 마이스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확산시키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엔데믹에 따라 국내외 페스티벌, 콘퍼런스, 세미나 등 전체 행사의 45% 이상이 온라인 및 하이브리드 이벤트로 전망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https://platum.kr/archives/187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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