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Global SNU 유니콘 액셀러레이션에 참여할 12개사가 선정됐다. 이 프로그램은 정보통신사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서울대학교 기술지주가 운영한다.

이번에 선정된 12개사는 서면 및 대면평가를 거쳐 약 8:1의 경쟁률을 뚫고 참여하게 되었다.

참여기업은 전문가 멘토링, 세미나 제공, 해외 컨퍼런스 참여 기회 제공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서울대 기술지주는 선정된 기업 중 8개사 이상을 선정하여 1억 이상의 직접투자 집행과 후속투자 유치를 위한 컨설팅 및 국내외 투자협력기관 소개 등 지원을 할 계획이다.

2021년도에 진행한 K-Global SNU 프로그램에서 서울대 기술지주는 선정된 기업 모두에게 총 20억원의 초기투자를 진행한 바있다.

서울대 기술지주 실무책임자인 이응규 본부장은 “올해에도 창업기업의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올해 선정된 기업들이 해외 진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초기 및 후속 투자 나아가 기업이 성장할 발판을 마련하고 유니콘, 글로벌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https://platum.kr/archives/189091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89091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8909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