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이 병원마케팅 플랫폼 ‘위픽뷰티’를 론칭했다.

위픽뷰티는 위픽이 선정한 병원을 이용자에게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고객은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의 뷰티 등 정보를 비교하고 접근할 수 있으며, 병원은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위픽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위픽뷰티는 단순 병원 이벤트를 소개하고 고객을 관리하는 플랫폼이 아닌, 전담 마케터가 병·의원이 가지고 있는 마케팅 문제를 해결해주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또한, 병·의원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의사들의 철학이나 태도를 엿볼 수 있으며, 고객과 병원이 소통할 수 있다.

권상현 위픽코퍼레이션 플랫폼팀 프로는 “의료 시장과 마케팅 시장을 완전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병원을 직접 만나 병원이 원하는 마케팅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개발할 것이다. 병원,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위픽코퍼레이션은 2016년 설립된 이래로 현대건설기계와 美 정부 산하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 등의 마케팅을 담당해왔다. 또한 뉴스레터 ‘위픽레터’와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믹스앤픽스 비즈니스’, 그리고 ‘CRM 마케팅 연구소’를 차례로 출범하는 등 지속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비즈니스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https://platum.kr/archives/189478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89478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8947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