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명품 패션 검색 플랫폼 리얼리가 10개 국가(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홍콩 등)에 베타 론칭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미국 시장에서는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타국가 대비 약 2배 이상의 거래가 전환되었다. 리얼리는 향후 6개월간 미국 시장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4분기에는 캐나다와 유럽 지역에 정식 서비스를 런칭할 예정이다. 특히 유럽 지역에서는 패션 검색 엔진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사업의 속도와 운영 안정성을 동시에 잡을 계획이다.

리얼리 안성준 대표는 “미국은 온라인 명품 시장 규모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것과 동시에 리얼리의 수익모델에 최적화된 어필리에이트(제휴쇼핑) 시장이 가장 발달된 나라다. 이번 미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리얼리를 글로벌 명품 패션 검색 플랫폼으로 성장시키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리는 쇼핑 경험을 높이기 위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별 개인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더 많은 상품 옵션을 위해 파페치, 이탈리스트, 니키즈닷컴 등 유럽 및 아시아 지역의 온라인 명품 이커머스, 쇼핑몰 그리고 패션 브랜드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다.https://platum.kr/archives/189524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89524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89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