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펀이 창립 4년 만에 누적 매출액 500억 원을 넘어섰다.

간식 정기 구독 서비스인 ‘스낵24’를 필두로 약 20개의 사업을 운영하는 ‘B2B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인 위펀은 기업의 인사총무 담당자가 효율적으로 업무를 추진할 수 있는 다양한 B2B 서비스를 운영할 뿐만 아니라 개별 임직원의 니즈까지 충족하는 B2E 시장까지 공략하고 있다.

위펀은 22년 상반기 약 1,300개의 기업과 신규 계약을 체결하면서 누적 고객사 수 3,600개를 기록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 상반기에만 매출 200억 원을 돌파하며 전년 연 매출(180억 원)을 초과했다. 이는 21년 하반기 대비 90% 증가한 수치로 22년 하반기에는 약 140% 증가한 24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창립 이후 반기 평균 70% 성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위펀은 7월 론칭한 B2B 전문 인테리어 서비스 ‘위펀인테리어’를 시작으로 하반기 내 자체 개발 Saas 솔루션 및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위펀 관계자는 “당사가 직접 운영하는 B2B 서비스에 대해 No.1 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동시에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새로운 서비스 발굴에 힘쓰고 있다”며 “향후 중개 및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들을 아우르는 B2B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 라고 밝혔다.https://platum.kr/archives/19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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