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커넥트가 챌린지 기반 콘텐츠 공유 플랫폼 ‘캠피(CAMPI)’ 앱을 출시했다.

캠피는 캠핑족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다양한 캠핑용품과 장비를 무상으로 체험 및 소장할 수 있는 S2E(Share-to Earn)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피는 친환경 제품·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어 ESG 가치를 실현하고 캠핑 문화를 공유 및 확산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플로깅챌린지, 리싸이클링챌린지, 장바구니인증챌린지 같은 친환경적 소비문화 확산 챌린지를 순차 진행할 예정이다.

황유진 그린커넥트 대표는 “기술로 사람과 자연을 이롭게 하는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이 서비스 출시의 궁극적인 목표”라며 “일상을 떠나 자연 속에서 힐링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캠핑만의 가치를 보존 및 확산하기 위해 친환경 챌린지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9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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