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켓플레이스 ‘리뷰쉐어’의 콘텐츠 공급자 회원이 10만 명을 넘었다.

리뷰쉐어는 e커머스 고객들이 온라인 리뷰, 사진, 영상 라이선스 등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거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이다. 최근 콘텐츠 공급자들이 직접 포트폴리오를 등록하고 각자의 콘텐츠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형 비즈니스 모델로 확장하며 서비스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현재까지 1만 2천여개의 브랜드가 리뷰쉐어를 통해 13만건 이상의 콘텐츠를 기획 및 생산했다.

리뷰쉐어 운영사인 컨슈머인텔리전스 박계환 대표는 “애드옵스, CRM 등 각 분야의 국내 마케팅 솔루션들이 있지만, 콘텐츠에 특화된 마케팅 솔루션은 아직 독보적인 곳이 없다”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 공급자 회원분들과 그 동안 기업 고객의 콘텐츠 마케팅을 지원했던 경험을 토대로, 독보적인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9216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