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로투원파트너스(김경태 대표)가 성형 정보 플랫폼 ‘헤이리본’ 운영사 (주)버텍스랩(허정우, 김택수 대표)에 투자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주)버텍스랩은 지난 8월 정식 론칭하여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3만 명을 달성한 성형 정보 플랫폼 ‘헤이리본’ 운영사로, 기존의 성형외과 전문의 · 비전문의를 구분하기 어려운 무분별한 입점 시스템의 문제점을 성형외과 전문의들만 입점할 수 있도록 입점에 제한을 두어 이용자들이 더욱더 믿을 수 있는 성형 정보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비싼 마케팅 비용 부담을 줄여 비용적 측면보다 고객을 위한 가치에 전문의들이 신경 쓸 수 있도록 돕고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버텍스랩의 서비스인 ‘헤이리본’은 플랫폼 내 견적신청을 통해 쉽게 소비자에게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로 시술 및 수술을 완료한 내역을 가진 이용자만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믿을 수 있는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병원과 의사의 개인 SNS 공간으로써 성형 정보 및 성형 지식 등 성형에 관한 자유로운 주제로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와 의사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는 주로 시드부터 시리즈A에 있는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투자 전문 기업이며, 성장 가능성을 가진 스타트업에 전문적으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의 김경태 대표는 이번 투자 소식에 대해 언급하면서 “정확한 정보가 생명인 성형 정보 플랫폼에 ‘믿을 수 있는 전문의와 성형정보’라는 차별점을 만든 (주)버텍스랩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높이 평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세상에 긍정적인 가치를 만들어내는 스타트업에게 투자할 예정”이라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62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