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가 전속 해외 크리에이터들을 초청한 ‘순파티’를 개최했다.
지난 10일 경기도 파주 콰트로박스에서 진행한 순이엔티의 순파티는 국내 최초로 해외 크리에이터들과의 매니지먼트 계약과 한국 방문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다.
순파티에 참석한 크리에이터는 국내외 포함하여 총 100여명이다. 해외 크리에이터는 독일, 러시아, 멕시코, 이탈리아,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터키, 호주 등 9개국이며 주요 크리에이터는 Domelipa(틱톡 팔로워 5,990만), Homa(틱톡 팔로워 4,560만), Kika Kim(틱톡 팔로워 3,250만)등으로 총 틱톡 팔로워가 약 3억만명에 이른다.
국내 주요 크리에이터는 원정맨(틱톡 팔로워 4,890만), 시아지우(틱톡 팔로워 2,530만), 노아(틱톡 팔로워 2,150만), 리나대장(틱톡 팔로워 1,180만), 창하(틱톡 팔로워 2,260만) 스카이 리(틱톡 팔로워 260만) 등이 있다.
순파티 행사장은 1층과 2층으로, 1층에는 포토월을 비롯한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과 함께 맥주와 음료수, 음식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2층에는 DJ공연과 함께 춤을 출 수 있는 공연장을 만들어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행사는 크리에이터를 포함한 초청된 주요 인사와 순이엔티 임직원들도 참여했다.
순이엔티는 틱톡을 중심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모든 숏폼 콘텐츠 기획 및 제작과 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를 하는 미디어 기업이다.
글로벌 MCN 기업을 목표로 하는 순이엔티는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유명 해외 크리에이터 영입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 광고, 숏폼 기반의 미디어 프로그램 공동 기획제작, 글로벌 메가 틱톡커 파티, 글로벌 자선 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원문링크 | https://www.venturesquare.net/8656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