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센터)가 롯데마트에서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매장 롯데마트 MAXX의 입점을 위한 입점품평회를 오는 29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개최한다.

입점품평회는 수혜 스타트업들이 개선된 패키지의 제품을 롯데마트 전문 MD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행사로, 우수한 제품의 경우에는 롯데마트 MAXX 입점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롯데의 새로운 창고형 매장 브랜드인 MAXX는 롯데쇼핑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비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줄 설 필요 없이 바로 결제 가능한 스마트결제 SCAN&GO 서비스 등 고객의 처음부터 끝까지 최대의 혜택과 놀라움,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부산센터 측은 “롯데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브랜드 디자인 지원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실제 시장에서 브랜딩 지원의 성과를 확인 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성운 롯데마트 준법지원부문장은 “롯데마트가 보유한 ESG 경영에 대한 전문성과 오프라인 마케팅 노하우를 토대로 발굴된 우수 스타트업과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센터와 롯데마트는 올해 스타트업 리브랜딩 지원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업체 선정 단계부터 함께 사업을 진행해 왔다.

부산센터는 그동안 ‘스타트업 리브랜딩 지원사업’을 통해 ▲농업회사법인 ㈜매월매주(대표 손종찬), ▲(주)이너큐어(대표 이봉근), ▲(주)데이드리머(대표 박우진) 3개의 스타트업을 지원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현재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 생산을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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