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이 고객 관리 솔루션 ‘위픽CRM’을 론칭했다.

위픽CRM은 여러 마케팅 활동을 통해 획득한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고객 관리 솔루션이다. 고객별로 콜 상담원이 즉각적으로 배치되며, 고객과의 상담내역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상담 이후 오프라인 예약 여부를 알 수 있어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채팅, 화상 등 다양한 방식의 상담 기능을 개발 중에 있으며, 예약 후 방문 또는 결제 여부를 트래킹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권상현 위픽코퍼레이션 플랫폼팀 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위픽CRM은 그동안의 위픽코퍼레이션의 잠재고객 마케팅 분야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집약시킨 결과물”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고객 니즈 파악과 개발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픽코퍼레이션은 ‘위픽CRM’ 외에도 적극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CRM마케팅 연구소’를 출범하고, 마케터들의 뉴스레터 ‘위픽레터’를 운영하는 등 지속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비즈니스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98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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