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피플이 멘토링 기능을 도입한 올인원 프로필 링크인 ‘비플(Beople)’을 론칭했다.

비플의 올인원 프로필 링크는 모든 SNS 및 다양한 사이트의 링크를 한 페이지에 등록이 가능하여 하나의 프로필 링크만으로 다양한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여기에 멘토링 기능까지 있어, 팔로워들은 원하는 랜선 멘토에게 쉽게 질문을 하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비플에서는 랜선 멘토에게 일대일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멘토는 본인의 경험이나 노하우를 전수하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으며, 팔로워는 원하는 랜선 멘토에게 조언과 고민 해결법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비플은 자신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면 누구나 랜선 멘토가 될 수 있다는 슬로건 하에, 멘토가 팔로워나 구독자에게 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유튜버, 인플루언서, 강사 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플의 멘토가 되면 랜선 멘토링을 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진성 팬이나 구독자, 팔로워 들을 확보하고 활동을 지속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

심동규 비즈니스 피플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분야의 유튜버나 SNS 인플루언서를 랜선 멘토로 삼고 강의, 영상, 글 등을 접하면서 그들의 노하우나 경험을 얻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라며, “이를 바탕으로 랜선 멘토링과 올인원 프로필 링크라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플의 비즈니스는 지속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9886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