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광고 플랫폼 버즈빌이 생활 금융 플랫폼인 ‘카카오페이’와 리워드 광고 솔루션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버즈빌은 카카오페이의 무료 포인트 충전소를 구축 및 운영할 계획이다.

버즈빌이 구축한 이른바 ‘매일모으기’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페이의 모든 사용자는 카카오톡 친구를 팔로우거나 브랜드 페이지를 방문하는 등의 다채로운 미션에 참여하여 카카오페이포인트(이하 페이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획득된 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다양한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매일모으기 서비스는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 ‘혜택’ 탭에서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버즈빌은 앞으로 카카오페이포인트의 성장과 버즈빌 광고주의 성장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겠다는 계획이다. 매일모으기 서비스가 카카오페이포인트의 무료 적립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앞으로 페이포인트 적립에서 사용까지 이어지는 사용자의 여정(User Life Cycle) 역시 대폭 강화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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