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를 연구하는 (주)랩엠제로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팁스(TIPS) 창업사업화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되어 협약을 완료했다.

이번 팁스(TIPS) 창업사업화 사업은 기존 팁스(TIPS)에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연계 지원 사업으로서, 랩엠제로는 이번 선정을 통해 기존 R&D 자금 5억원 외에 최대 1억원까지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램엠제로는 산업 전반에 활용도가 높은 고순도 고품질의 산화그래핀을 생산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항균과 항바이러스 등을 포함하여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특화 소재를 개발 중에 있다. 특히 국내 중견·대기업과 파트너십으로 수요 시장에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개발하여 빠르게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태호 (주)랩엠제로 대표는 “이번 팁스(TIPS) 창업사업화 사업의 선정으로 랩엠제로의 그래핀소재에 대한 생산 기술과 사업화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22년에 선정된 팁스(TIPS)와 중견기업상생혁신사업을 통해 2년동안 총 10억원의 연구개발비를 지원받게 되어, ‘23년에는 기술고도화와 사업의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70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