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선도기업 메가존클라우드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이하 위셋·WISET)과 글로벌 여성 인재 육성을 위한 ‘2022년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차세대 글로벌 여성 인재로의 성장을 장려하기 위하여 해당 프로그램에서 우수 멘티를 선발하였고, 참여한 멘티들에게는 메가존클라우드 및 관계사 채용 지원 시 가산점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메가존클라우드가 위셋(WISET)과 개최한 ‘2022년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은 지난 11월부터 12월까지 2달간 진행됐다.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을 희망하는 여성 이공계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메가존클라우드 재직자들이 멘토가 되어 디지털 및 클라우드 직무에 대해 설명하고 경력 개발 경험을 공유하며 멘티들의 진로 방향과 커리어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왔다.

위셋(WISET) 문애리 이사장은 “클라우드 산업의 인재 수요는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어 여성인력 참여 확대가 매우 필요하다”라며 “메가존클라우드와 지속 협업하여 클라우드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여성 인재를 양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는 “메가존클라우드가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과 함께 진행한 ‘2022년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역량을 지닌 임직원 멘토들과 인재 멘티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조성할 수 있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인재 육성을 위해 자체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71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