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Air Premia)가 프리미엄 차량 호출 서비스 레인포컴퍼니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생 협력을 도모하고 모빌리티 서비스의 연계를 통해 항공기 이용 고객의 교통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주요 제휴 관련 내용에는 항공 이용객들을 위한 공항까지의 픽업 및 귀국 시 귀가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해당 서비스는 2월 중순부터 에어프레미아 항공권 예매 시 ‘부가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할 예정이다. 에어프레미아 고객에게는 자사 고객만을 위한 제휴 기념 할인가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프레미아는 고객이 손쉽게 신청할 수 있게 하기 위해 홈페이지 내 간편한 예약 및 결제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픽업 서비스 이용객은 신청자에 한해 별도로 제공되는 URL을 통해 구체적인 픽업 위치 및 도착 장소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인천공항으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픽업 지역에 따라 금액은 차등 발생한다.

권오상 레인포컴퍼니 대표는 “이번 양해각서를 통해 양사가 항공기 이용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고객 편의를 위한 합리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72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