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전 아나운서와 각 분야 틱톡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출연한 오리지널 라이브 콘텐츠 ‘오늘부터 틱톡고‘가 오는 3일 개봉한다.
‘오늘부터 틱톡고’는 틱톡 고등학교로 전학 온 오상진 전 아나운서가 챌린지, 코미디, 패션 분야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틱톡 노하우를 전수 받고, 역으로 크리에이터들이 갖는 진솔한 이야기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틱톡 크리에이터들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부터 틱톡고는 틱톡 앱만 있으면 누구나 볼 수 있는 틱톡 라이브를 통해 크리에이터의 꿈을 품은 예비 크리에이터들에게 다양한 꿀팁을 전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라이브는 2월 3일과 4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틱톡 코리아 계정과 틱톡 라이브 코리아 계정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오상진 전 아나운서는 숏폼 전문 교육MCN 메이저스와 함께 미래세대를 위한 정보 콘텐츠를 전하고 있다. 메이저스는 IT&테크, 뇌 과학, 미래학자, 취미, 의사, 아나운서 등 300여 명의 각 분야의 전문가 크리에이터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메이저스 운영사 뉴즈 김가현 대표는 “오늘부터 틱톡고를 통해 틱톡 예능에 도전하는 오상진 아나운서의 새로운 모습 및 Z세대 크리에이터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볼 수 있는 세대간 화합의 의외성이 관전 포인트”라며 “무엇보다, 1분 내외의 틱톡 콘텐츠를 넘어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진솔한 모습을 보여 준 틱톡 크리에이터들을 보면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원문링크 | https://www.venturesquare.net/8726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