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레뷰코퍼레이션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2020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은 관광기업들의 사업 고도화를 위해 신기술 도입, UX/UI 고도화, 관광 상품기획 등 혁신활동 비용을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지난 2022년부터 해당 사업을 지원하고 있는 레뷰코퍼레이션은 수혜기업들의 혁신 성장을 위해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 서비스, 사업별 마케팅 결과 분석 등 마케팅 서비스 바우처를 지원한다.

레뷰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사업지원은 레뷰코퍼레이션이 보유한 전국 9개 지사를 거점으로 관광기업 대상 다양한 관광 서비스 혁신활동 지원 및 중소기업 성장기반을 마련하는 뜻 깊은 지원”이라며 “고도화된 관광사업 육성과 지원을 위해 레뷰코퍼레이션이 보유한 전국 단위 영업망을 연결해 기업별 사업 특성에 따른 지역 특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뷰코퍼레이션은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 사업 외 데이터바우처 지원,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등 지원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대상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7414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