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가 첫 홈케어 브랜드 ‘뉴즈’의 신제품 뉴즈미(nuuz me)를 이달 19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루다의 홈케어 브랜드 뉴즈는 지난 28일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배우 한지민의 TVCF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뉴즈의 첫번째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뉴즈미는 오는 19일 오전 11시 15분에서 12시 30분까지 7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번 GS홈쇼핑에서는 출시 이후 첫 홈쇼핑 론칭인 만큼 특별한 구성과 할인된 가격을 선보일 예정이다. 생방송 단독혜택으로 부스트 업 젤크림을 각각 2개, 4개씩 추가 증정하며 앱 할인과 카드 할인 및 무이자 36개월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뉴즈의 공식몰에서 제공하는 주요 부품(모터, 메인보드)에 대한 5년 무상 품질관리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뉴즈 관계자는 “이루다에서 처음 선보이는 홈 케어 브랜드인 만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디바이스 및 코스메틱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며 “뉴즈미는 이루다의 집약된 기술력으로 효과 및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밀도 높은 탄력 케어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75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