젭이 자사의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서 ‘구성원을 몰입하게 만드는 가장 쉽고 재밌는 사내 행사 만들기’를 주제로 5월 17일 오후 2시에 첫 웨비나를 개최한다.

젭과 콘텐츠 마케팅 기업 ‘달달프렌즈 루와’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웨비나의 타이틀은 ‘더 이상 노잼 사내 행사 그만하고 싶은 HR러를 위한 웨비나’로, 채용 설명회나 신규입사자 온보딩 등의 사내 행사를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HR 담당자에게 해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다양해지는 근무 환경에서 ‘ZEP 오피스’를 통해 더 쉽게 소통하고, 구성원 간의 이해도를 높이는 방법이 소개된다. ▲젭을 통해 우리 회사만의 조직문화 만들기 ▲기업 교육을 몰입감 있게 진행하는 방법 ▲젭을 통해 쉽고 재밌게 진행한 사내 행사 사례 소개 등이 예정되어 있다.

김상엽 젭 공동대표와 김종석 달달프렌즈 루와 CCO가 연사를 맡았으며,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실시간 Q&A 세션과 클라우드 바우처, 비대면 바우처 등의 정부 지원사업 혜택을 쉽게 받을 수 있게 안내하는 시간도 준비됐다.

무료로 진행되는 웨비나 사전 예약은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7일 오전 10시까지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URL 클릭만으로 웨비나 행사장에 접속할 수 있는 ‘ZEP 오피스’ 링크가 이메일로 전달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8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