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이 앱 내 온라인 커뮤니티 ‘샵스타일’ 서비스를 전체 유저 대상에게 공식 오픈했다. 샵스타일은 우리의식탁 고객들이 모여 자신만의 다양한 레시피, 푸드 스타일링, 요리 팁 등 푸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샵스타일은 2021년 10월 푸드 크리에이터 대상 런칭 19개월만에 누적 커뮤니티 조회수 약 300만회, 누적 피드 수 약 3만 개를 달성했으며, 약 600여명 이상의 푸드 크리에이터가 모여 다양한 요리 콘텐츠를 공유하며 더욱 풍성한 푸드 커뮤니티 공간을 형성하였다.

샵스타일은 이런 성공적인 베타 서비스를 통해 이번 전체 유저 대상 정식 오픈에는 소셜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관심사 기반의 푸드 커뮤니티인 만큼 관련된 레시피/상품을 태그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유저들간 상대방을 팔로우 할 수 있으며, 댓글 및 공감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다. 또한 서로의 게시물에 공감하기 버튼을 누르거나, 받을 때마다 포인트가 쌓일 수 있게 하여 커뮤니티 활동과 더 나아가 커머스 쇼핑까지 재미 요소를 더했다.

양준규 컬쳐히어로 대표는 “샵스타일은 기존 SNS나 온라인에서 레시피를 공유하며 소통한 사용자들의 행동 패턴에서 착안했으며, 관심사 중심의 오픈형 소통공간에 대한 니즈를 반영토록 하였다”며 “샵스타일을 푸드/요리를 대표하는 개방형 커뮤니티 서비스로 빠르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및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20752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