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텀

구독 스타트업 이해라이프스타일이 6월 1일(목)부터 2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넥스트라이즈 2023’에 참여해 월간 가구구독 서비스 ‘달달구독’을 선보인다.

‘넥스트라이즈’는 산업은행, 한국무역협회 등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며 현대·기아차, LG전자, 인텔(Intel) 등 국내외 글로벌 기업을 비롯해 450개 스타트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의 페어로 개최됐다. 참가사들은 10,000명 이상의 비즈니스 관계자와 함께 사업과 투자협력의 이야기를 나누고 새로운 기회를 발굴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해라이프스타일’은 넥스트라이즈 2023에서, 올해 4월 출시한 1개월형 가구구독 서비스 ‘달달구독’을 선보였으며 ‘1:1 비즈니스 밋업’에도 참여해 투자 유치를 비롯해 연결사와의 공동 상품개발, 잠재고객 발굴, 해외시장 진출 등 스케일업을 도모했다.

‘달달구독’은 가구, 가전, 소품 등 최대 5개의 상품을 구독하고 1개월 단위로 가구 교체·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가구를 OTT 서비스처럼 다채롭고 가볍게 구독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서비스다.

이해라이프스타일 김남석 대표는 “작년에 이어 넥스트라이즈 참가사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참가사 및 투자자들과 사업 전반에 대해 다양하게 논의한 자리였다”고 전했다.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20809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