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셀러레이터 컴퍼니엑스(COMPANY X)가 글로벌 진출 역량강화 특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X-GLOBAL PROGRAM’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주관하는 Try Everything 2023 공동 협력 프로그램에 액셀러레이터로 선정된 컴퍼니엑스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 7년 이내의 우수한 사업성과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참가팀에게는 국내외 IR 역량 강화프로그램을 통해 투자유치 또는 해외 시장 진출 지원은 물론, TIPS 프로그램 연계, 국내외 전문가 멘토링 등을 통해 선발팀을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모집 마감은 6월 23일까지 이며, 참가 신청은 컴퍼니엑스 홈페이지 및 K-스타트업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컴퍼니엑스는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액셀러레이터이자 TIPS 운영사로 스타트업과 함께 돌파구를 설계하고 만들어가겠다는 신념으로 스타트업 밸류애드(Value-add)를 위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컴퍼니엑스 관계자는 “이번 X-GLOBAL PROGRAM을 통해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 및 글로벌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액셀러레이터로 나아가고자 한다” 며 “투자 유치 및 글로벌 진출에 관심있는 우수한 스타트업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84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