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인이 운영하는 테이블로가 토스페이, 카카오페이를 도입했다. 테이블로는 근거리 무선통신(NFC) 기술을 활용하여 테이블에 부착된 NFC 스티커에 태그하면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고도화를 통해...
기업은행, ‘IBK창공’ 상반기 혁신 창업기업 81곳 수료
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 상반기 프로그램이 마무리 됐다. 각 센터별로 진행된 수료식에서는 IBK창공 졸업기업 관리 프로그램인 ‘POST창공’에 대한 설명과 함께 육성기간 동안의 소회를 밝히는 자리를...
픽소, 글로벌 뽀모도로 타이머 ‘포커스 키퍼’ 웹 버전 론칭
픽소가 사용자 맞춤형 뽀모도로 타이머, 포커스 키퍼(Focus Keeper)의 웹 버전을 출시했다. 포커스 키퍼는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에서 작동하는 타이머 기능을 갖춘 생산성 도구로, 집중 시간 관리를 통해 일과 휴식...
브랜드 패션 전문 검색 포털 ‘멜리즈(meliz)’가 앱 론칭 9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60만 건을,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80만 명을 넘어섰다. 멜리즈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에이블리블랙’이 운영중인 ...
온라인 멘탈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포티파이’가 ‘마인들링’ 글로벌 베타 서비스를 론칭했다. 포티파이가 지난해 10월 출시한 온라인 멘탈케어 서비스 마인들링은, 기업 고객(기업 내 직원 대상)과 개인 고객에게 관심...
29CM, 전년 比 거래액 85%··· 여성 패션 카테고리 급상승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지난 4, 5월 거래액이 전년 대비 85% 성장했다. 월간 활성자 수(MAU)와 신규 방문자 수는 약 2배가량 뛰었다. 여성 패션 카테고리의 급성장도 눈에 띈다. 4, 5월 두달 간 여성 ...
국내 최대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가 엘리베이터TV 누적 구축 7만5000대를 기록하며 업계 최초로 7만대를 돌파했다. 포커스미디어는 엘리베이터TV 7만5000대 설치로 전국 아파트 단지 5500곳과 오피스 빌딩...
디지털 문구 플랫폼 ‘위버딩’, 보유 콘텐츠 수 10,000건
누트컴퍼니의 디지털 문구 콘텐츠 플랫폼 ‘위버딩’의 누적 입점 작가가 1,000명을 넘어섰으며 누적 입점 콘텐츠 수도 10,000건을 돌파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MZ세대를 중심으로 비대면 학업환경이 보편화되면서, ...
명품 수선 플랫폼 패피스와 명품 토털 플랫폼 리본즈와 손을 잡고 명품 A/S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된 패피스X리본즈 ‘명품 A/S서비스’는 이용자의 불편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커머스의 A/S 수...
정부사업 맞춤형 추천부터 서류관리, 신청까지 한 번에… ‘웰로비즈’ 정식 론칭
웰로가 한달여간의 오픈베타테스트를 마치고 올인원 정부사업 협업관리 솔루션 ‘웰로비즈’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 우리나라 중기부 2022년 정책금융, 창업벤처 등을 포함한 예산은 19조원, R&D 자금은 29.8조, 나라...
라이트브라더스, ‘R2E’ 서비스 ‘Sweet Sweat 포인트’ 론칭
라이트브라더스가 탄소배출권 시세와 연동한 R2E 서비스, ‘Sweet Sweat 포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는 커머스 서비스에서 제공하던 포인트 제도와 M2E(Move to Earn)에서 비롯된 R2E(Ride to Earn)를 결합한 지...
미국 대학 입학 로드맵 서비스 ‘더 폰드’ 론칭 3개월…미국 학생 가입자 수 1만 3천명
에듀테크 스타트업 레티튜의 개인 맞춤형 미국 대학 입학 로드맵 서비스 ‘The Pond’(이하 더 폰드)의 미국 학생 가입자 수가 1만 3천명을 넘었다. 모바일 앱 없이 지난 3월 22일 웹 버전 출시 이후 약 3개월 만의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