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랜차이즈가 개발한 온라인 창업 플랫폼 ‘마이프차’가 런칭 2년 만에 1,600곳 넘는 파트너사를 확보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온라인 창업 플랫폼 중 가장 높은 점유율이다. 마이프차는 프랜차이즈 가맹 본부와 ...
데이원컴퍼니 콜로소 CIC, 일본 서비스 오픈…연내 미국에도 진출
콜로소가 일본 서비스를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콜로소는 국내 대표 성인교육 콘텐츠 기업 데이원컴퍼니의 CIC(사내독립기업·Company in Company)다. 이번 ‘콜로소 재팬’을 시작으로 올해 12월 중에는 ...
대만 화상 통화 플랫폼 ‘티코’, 국내 비대면 협업툴 시장에 출사표
화상 통화 플랫폼을 제공하는 ‘티코(Tico)’가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위드코로나’로 방역 체계가 전환되면서 기업의 재택근무 시행 비율은 감소하고 있으나, 비대면 업무 시스템을 유지하는 추세이다. 비지니스 ...
비대면 교육 기업 용감한컴퍼니가 대치동 명문학원의 라이브 강의와 학습관리를 이용할 수 있는 학습서비스 메타플랫폼 ‘모두의대치동’을 론칭했다. ‘모두의대치동’은 일반적인 인터넷 강의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현...
- 코로나19로 뜻밖의 호황을 누리는 UAE 반려동물 용품 시장 - - 트렌디한 펫테크 제품과 서비스 수출 기대돼 - 코로나19로 사람 간 교류가 단절됐던 지난 2020년, 각자 집에 고립된 사람들에게 가장 가까운 곳에서 ...
- EU, 해운업을 대상으로 지속가능한 해운 연료 사용지침 의무화 - - 무탄소 배출 선박 상용화는 이제 시작 단계, 앞으로 LNG 추진선 중심으로 발주 증가 예상 - 시장 개요 그리스 선사들은 1950년대 소규모의 노후 ...
- 2020년 남아공 구강관리 제품은 전년 대비 5% 성장 - - 마스크 착용으로 소비자들의 구강청결 관심 확대 - 2020년 남아공 구강관리 제품의 판매규모는 전년 대비 5% 성장한 46억 랜드를 기록했다. 최근 코로나19로 ...
- 2021년 아이스크림 및 냉동 디저트 시장 약 5% 성장 전망 - - 대용량 아이스크림 인기, 자사상품 형태로 출시 시 유리 - 2020년 남아공 아이스크림 및 냉동 디저트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3.7% 증가한 34억 랜드(약 ...
- 바이든, 우주산업에 적극투자 약속 – - 누리호 발사로 높아진 한국 우주산업의 위상 - 미국 정부의 우주정책은 냉전시대 때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1957년 세계 최초로 소련의 인공위성 스푸트니크 1호 발사가 성공...
- ESS는 재생에너지의 단점을 보완하여 생산된 전력을 저장 후 필요할 때 공급 - - 재생에너지 발전과 더불어 EES 시장 확대(미국 전체 전력 생산의 21%는 재생에너지 이용) - - 향후 2년간 미국 전력 회사들은 1만 M...
- 수출액 기준 세계 2위의 가구 수출국 - - 인건비 상승으로 가성비 좋은 저가 상품 생산 지속할 방법 모색 필요- 이케아(IKEA) 생산 제품의 20%가 폴란드에서 제조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
하이버, 누적 3분기 패션 거래액 전년 동기 대비 2.5배 성장
남성 쇼핑앱 하이버의 올해 3분기까지의 패션 부문 거래액이 전년 동기 보다 약 250% 이상 성장했다. 하이버는 남성 패션 쇼핑앱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모바일인덱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9월 기준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