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데이터 수집 생산성 툴 ‘리스틀리’, 팁스 프로그램 선정

리스틀리(Listly)가 프라이머의 추천을 통해 10월 중소기업벤처부 주관의 ‘팁스(TIPS)’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됐다. 리스틀리는 스트롱벤처스, 프라이머사제, 프라이머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팁스를 통해 향...

2021-11-11 00:00

레티널, 초경량 양안 플라스틱 AR 광학계로 CES 2022 혁신상 수상

AR 글래스의 핵심 광학계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레티널(LetinAR)’이 자체 플라스틱 광학 기술을 적용한 제품 ‘T-Glasses’로 CES 2022 혁신상을 수상했다. 레티널은 2016년 10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AR 글래스의 광...

2021-11-11 00:00

콜롬비아 반려동물 제품 시장의 변화

- 2021년 콜롬비아 반려동물 시장규모 약 13억 달러 전망 - - 반려동물 식품, 용품 시장에도 변화의 바람 - 콜롬비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가정의 수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올해는 반려동물 관련 시장의 규...

2021-11-11 00:00

호주 NSW 주정부 수소 전략 발표

- 세계 수소 경제에 동참하기 위한 호주 NSW주의 노력 - - 한-호 탄소중립 파트너십 성명서 발표, 우리 기업에 기회 - 최근 글로벌 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는 기후변화 문제는 전 세계의 정부와 산...

2021-11-11 00:00

위드코로나 시대, 호주인의 일상 속으로 들어온 K-진단키트

- 호주 백신 완전 접종률 80% 도달하며 위드코로나 시작 - - 11월 1일부터 자가 진단키트 판매 허용, 노인요양원·학교 수요 증가 - - 호주의 진단키트 3위 수입국 한국, K-진단키트 수입 지속 확대 - 호주는 11월 5일...

2021-11-11 00:00

중국 가전제품 트렌드: 온라인 강세, 기능 통합, 녹색 소비

- 가전제품 온라인 구입 소비자 증대로 판매업체는 옴니채널 전략 강력 추진 - - 소비자 수요 세분화로 특정 기능 강조, 여러 기능 통합 제품이 인기 - 시장동향 중국가전제품연구원이 주관하고 국가가전제품공업정보...

2021-11-11 00:00

AI 뷰티 스타트업 ‘룰루랩’, 4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룰루랩이 4년 연속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s Honoree)을 수상했다. 룰루랩은 인공지능(AI) 뷰티 스타트업으로 2018년부터 본투글로벌센터 멤버사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룰루랩은 이번 CES 2022에서 헬스&웰니스...

2021-11-10 00:00

아이피에스벤처스 투자기업 ‘디지소닉’, ‘닉스’, ‘버시스’, CES 2022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매년 한해의 가전 트렌드를 비롯하여 미래 산업을 주도할 신기술들이 대거 공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박람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2’에서 디지소닉, 닉스, 버시스가 기술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

2021-11-10 00:00

브이터치, CES 2022 혁신상 3개 부문 수상

AI 스타트업 브이터치가 내년 1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IT, 가전 전시회 ‘CES 2022’을 앞두고 ‘가상 및 증강 현실/Virtual & Augmented Reality’, ‘스마트 홈/Smart Home’과 ‘가전 제품/Home Appliances’ 3개 부문에서...

2021-11-10 00:00

먼키, 모바일식권 기능 갖춘 직장인 식사구독 서비스 ‘먼키식구’ 출시

디지털 외식플랫폼 스타트업 먼슬리키친은 모바일식권 기능을 갖춘 직장인 맞춤형 식사구독 서비스 ‘먼키식구’를 출시했다. 먼키식구는 먼슬리키친이 운영하는 O2O 맛집편집플랫폼 ‘먼키(MONKi)’를 기반으로 한 식사...

2021-11-10 00:00

글로벌 협업 플랫폼 스윗, 구글이 추천한 ‘혁신적인 앱’으로 선정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협업 소프트웨어 기업 스윗(Swit Technologies Inc.)이 구글 워크스페이스 마켓플레이스가 공식 추천한 앱으로 선정됐다. 스윗은 협업의 필수 기능인 메신저(Team Chat...

2021-11-10 00:00

브랜디 누적거래액 1조원 돌파…”앱스 전략으로 날갯짓”

커머스 플랫폼 빌더 기업 브랜디의 누적거래액이 1조원을 넘어섰다. 브랜디는 2016년 패션쇼핑앱 브랜디 런칭 이후, 남성앱 하이버, 육아앱 마미 등 다양한 시장에서 특화 고객을 위한 버티컬 커머스 앱을 잇따라 런...

2021-11-1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