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보조금 확대로 커지는 일본 스마트팩토리 시장 - - 느슨한 표준화 전략으로 생산성 향상에 초점 - - 우리 기업, 솔루션 제안능력 살리고 현지화 진출 전략이 필수 - 일본 정부의 사업 재구축 보조금의 대상과 ...
- 2019년 파키스탄 글로벌기업가정신지수 109위, 주변국에 비해 열악한 기업 환경 보유 - - 정부의 스타트업 육성 정책 및 관련 기관 설립 등 노력에 힘입어 IT기반 서비스 창업 기회는 점차 확대될 것으로 전망 - 글...
-국민 의료보험 적용을 기점으로 볼리비아 의료시장 확대- -전체 수입액이 늘어나면서 우리기업 수입액도 함께 증가- 볼리비아 마스크 시장동향 자료원 : Pixabay 국민 의료보험 적용을 기점으로 볼리비아 의료시장 ...
지속되는 팬데믹 상황 속, 브라질 전자상거래 시장의 동향은?
-팬데믹 장기화로 인한 전자상거래 시장 내 신규 품목 진입 예상- -브라질 전자상거래 시장 성장에 따른 국내외 기업의 맞춤형 전략 모색- 최근 발간된 국제연합무역개발협의회(UNCTAD)의 보고서에 따르면, 지속적인 ...
- 제8차 쿠바공산당 전당대회 개최 - - ‘혁명세대’의 퇴진, 최악의 경제난에 따른 친시장 경제정책 도입 여부 주목 - 제8차 전당대회 개요 쿠바 아바나시에서 2021년 4월 16일(금)부터 4일간의 일정으로 제8차 쿠바공...
- 지속적으로 성장하였던 라면과 파스타 시장은 코로나로 인해 급격한 성장- - 건강하고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신제품 개발 진행 - 인도에서 라면과 파스타와 같은 음식은 주식이 아니었지만 1인...
- 홍콩 내 포장음식 전문점 급증, 외식업의 소형화 본격화 - - 언택트(Untact) 소비 트렌드 지속에 따라 외식업의 디지털전환 기대 - 홍콩 외식업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큰 타격을 받은 산업 중의 하나이다. 홍콩외식...
- 디지털 만화, 모바일 웹툰으로 중국의 만화산업은 제2 전성기 구가 - - 콰이콴 등 다양한 웹툰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출현 - 중국의 만화 산업은 다른 나라와 마찬가지로 종이 인쇄물(만화책)과 같은...
코로나19 이후 인도의 음료 소비, 어떻게 변화했을까?
- 코로나 발생에도 전체적인 음료 소비는 증가 - - 건강음료가 음료시장 주요 상품으로 부상 - 코로나19 이후 음료 소비 트렌드 인도의 음료(주류 제외) 소비는 2015년부터 꾸준히 증가하였으나, 2020년 초 코로나19 ...
- EV 대국 중국은 일본/한국 자동차 회사의 최대 위협 - - EV는 한국 자동차기업에 일본 자동차 시장 공략의 돌파구를 열어줄 선택지 - 일본 대형 물류사가 배송용 차량에 EV 전격 도입 지난 4월 13일, 놀라운 뉴스가...
헬스케어기업 ‘바텍(대표 현정훈)’과 헬스케어 전문투자사 ‘메이플투자파트너스(대표 윤경순, 고성규)’는 국내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의 유망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투자하는 ‘제1기 MViP 스마트 헬스케어 스타트업’ 공...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 이하 신보)은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김정환, 이하 산단공)과 17일 대구시 소재 한국산업단지공단 본점에서 ‘디지털・그린 뉴딜기업 육성 및 산업단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