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고르는 즐거움 전해 줄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배달앱 ‘요기요’가 다양한 딜리버리 소비 트렌드에 맞춰 취향 존중형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인다.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는 우리의 일상 속 생활앱으로 자리 잡은 배달앱을 통해 음식부터 생활용품까지 ...
-러시아 항구 선적 크레인 90% 교체 시기 임박- -2030년까지 항구 설비 교체 프로젝트에 약 113억 달러 투자 예상- 러시아 크레인 시장동향 러시아 전체 바다 항구 수는 67곳이며, 2020년 러시아의 화물 물동량은 전...
- 2020년 투자유치 감소세, 코로나19 영향으로 풀이 - - 대만 스타트업 생태계, 상대적으로 작지만 AI·빅데이터 등 혁신분야 활발 평가 - - 안정성 중시하는 시장 특성을 고려해 투자유치 시 전략적 접근 필요 - 코로...
중국 뷰티업계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는 '샘플경제'
- 증정용에서 판매용 샘플로 전환, 소비자와 판매자 윈-윈 추구 - - 화장품, 향수를 넘어 식품과 일반 생활용품까지 확대 전망 - 현명한 소비와 체험을 중시하는 중국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샘플경제(小样...
- 2020년 자전거 판매액 39.3% 증가 - - 자전거 관련 액세서리 판매 유망 - 코로나19 발생에 따라 자전거로 도심 내 이동을 하며 야외 운동을 하려는 수요가 늘어나며, 2020년 중 자전거 판매가 대폭 늘어났다. 자전...
- 긴자 프로젝트(Ginza Project) 도장깨기,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으로 번져 - - 상트페테르부르크 내 음식점으로 시작해서 뉴욕, 런던 등 세계 주요 도시 입점 - 긴자 프로젝트(Ginza Project) 개요 긴자 프로젝트(G...
- 검색엔진으로 시작해 점차 외식업, 교통, 금융업 등으로 서비스 확대 - - 2021년 1분기, 처음으로 택시 수입이 광고 수입 넘어서 - 검색엔진 Yandex 개요 Yandex(얀덱스)는 러시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 엔...
미국 속옷시장의 선두주자 빅토리아 시크릿의 달라진 마케팅
- 빅토리아 시크릿 플러스 사이즈 모델 기용하며 대중성 높여 - - 자신의 몸매를 그대로 사랑하며, 여성이 원하는 속옷에 초점 맞춰 - 1995년부터 2018년까지 진행된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패션쇼는 전...
- 팬데믹으로 시작된 자전거 구매 열풍 가속화 - - 자전거 관련 보호용품, 전문 의류 수출 기회 - 올해 1월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 브랜드의 자전거를 주문한 미시간주 주민 S씨는 무려 4개월을 기다려 지난주 ...
IT시장에 새롭게 부는 바람이 있다. 바로 ‘올인원(All-In-One)’ 이다. 흩어져 있는 개별 기능들을 한 데 모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들이 각 분야별로 속속 자리잡고 있는 추세다. ‘하나만 통하면’ 끝...
아시아 대표 업무용 협업툴 ‘잔디(JANDI)’를 서비스하는 토스랩(대표 김대현)이 함께 잔디를 키워나갈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토스랩은 국내 업무용 협업툴 시장 점유율 1위이자 연평균 100% 이상 성장...
에이스캠퍼, ‘즐거운 캠핑 플랫폼’ 위한 레저 생태계 본격 구축 나서
지난 에이스캠퍼 기사가 나가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에이스캠퍼가 KT, 코센모빌리티, 휴스퀘어와의 업무 제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최근에는 시리즈 A 투자를 받았다는 소식도 들려왔다.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