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제1회 BIG WAVE IR 성료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석준)는 4월 27일 ‘2021년도 제 1회 Big Wave 투자유치 IR(투자유치 사업계획서 발표회)’를 인천센터 송도 본원에서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Big Wave는 인천지역 유망기술 벤처...
디토닉 , ‘SelectUSA Tech’ 피칭대회 한국지역 우승…6월 글로벌 피칭대회 참가
디토닉이 최근 주한미국대사관이 마련한 ‘SelectUSA Tech’ 한국 지역 온라인 피칭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디토닉은 시간과 공간 데이터를 다루는 빅데이터 전문기업이다. 디토닉은 한국 지역 피칭대회에서 우승을 ...
태그바이, GS넷비전과 손잡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TIP’ 정식 론칭
종합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태그바이(TAGby)가 GS넷비전과 함께 GS리테일 토탈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TIP’을 정식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태그바이와 GS넷비전은 작년 한 해 다양한 GS리테일 브랜드의 캠페인 ...
택시 플랫폼 ‘리본택시’ 제주도 상륙…지역기반 호출서비스 운영
택시 호출 플랫폼 반반택시 운영사 코나투스는 상생 택시 플랫폼 ‘리본택시’를 제주도에 도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나투스는 제주개인택시운송조합과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제주지역본부와 함께 리본택시 통합 플랫...
캐스트플립, 반려동물 성장주기별 영양제 펫케어 플랫폼 ‘건반’ 출시
캐스트플립은 반려동물 건강정보 기반 개인 맞춤형 영양제 성분정보를 관리할 수 있도록 시뮬레이션을 접목한 신개념 서비스‘건반’을 최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 시대 질병치료보다는 예방에 대한 관심이 ...
- 칠레 향수시장에서는 프랑스, 스페인 브랜드 제품의 인기가 높은 편 – -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오프라인 시장 성장 중 - 칠레 향수시장 최신동향 칠레의 향수 시장규모는 2020년 판매량 기준 5억 3,290만 달러로 ...
- 온라인, 대형, 프랜차이즈 트렌드에 맞춰 매년 두 자리 성장 - -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 및 외식문화 대중화로 성장 가능성 커 - 시장동향 우즈베키스탄 통계위원회에서 발표한 2020년 기준 서비스업의 생산규모는 ...
-멕시코 코로나 접종 5단계 계획 순차 진행중 - -백신 접종 계획에 따라 국가 정상화에 총력- 2020년 멕시코 코로나 현황 : 팬데믹으로 인한 패닉 멕시코에서는 2020년 2월 27일 첫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였다. 당시...
- 봉쇄(Lock-down) 및 재택근무 장기화에 따라 주거개선 수요증가 - - 기존 오프라인 매장 및 신규 온라인 유통망 동반성장 추세 – 2020년 초부터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서 프랑스는 현재까지 총 3...
- 코로나19 백신 접종, 유가상승으로 오일가스 기업들의 비즈니스 활동 회복 추세 - - 신행정부의 추가 규제 가능성에 대한 우려 계속 - 경제 활동 재개,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산으로 인해 오일가스 수요가 회복 중...
- 저출산 기조 속에서 분유 시장 성장속도도 점차 둔화 - - 정부 규제 지속 강화, 비관세장벽도 높아져.. 프리미엄 제품 수요는 증가 - 저출산 장기화 전망 속 분유시장 성장도 둔화 '저출산'이 중국에서 사회적 화두...
벤처스퀘어 4월 오픈IR, 기술기반 기업부터 커머스 기업까지
초기 스타트업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벤처스퀘어가 4월 오픈IR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벤처스퀘어 오픈IR 행사는 상시적이고 주기적인 온라인 행사로, 벤처스퀘어의 투자 파트너인 KOC파트너스, BDC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