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세포라와 두 번째 뷰티 브랜드 ‘옫지(OTZI)’ 출시
글로벌 멀티 뷰티 브랜드 및 퍼스널 케어 스타트업 미미박스(MBX)가 최근 스킨 케어 브랜드인 ‘옫지(OTZ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옫지는 미미박스가 ‘카자(Kaja)’에 이어 세계 1위 화장품 유통 편집숍 세포라와 공동...
제페토, DIA TV와 손잡고 Z세대 겨냥한 콘텐츠 늘린다
이제 글로벌 AR 아바타 서비스 제페토에서도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만나고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크리에이터들의 개성을 살린 의상이나 아이템도 제페토 월드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페토를 운영하...
영상제작 공모전 플랫폼, 비디오콘(대표 강윤석)이 최근 한국벤처투자로부터 투자를 유치하였다고 밝혔다. 비디오콘은 영상제작이 필요한 클라이언트와 영상제작자를 연결해주는 영상제작 공모전 플랫폼이다. 영상제...
- 행사기간 연장, 다양한 할인방식 등 플랫폼 간 경쟁 과열화 양상 - - 정부의 온라인 시장정비 움직임 예의주시해야 - 코로나 팬데믹에도 중국 광군제 쇼핑축제는 어김없이 신기록을 달성했다. 광군제 행사기간 알리...
- 비접촉결제, 마스크 자판기 등 인기 - - 자판기시장 성장 전망, 스마트 자판기에 주목해야 - 성장하는 中 자판기시장, 전망 밝다 1994년 처음으로 자판기를 도입한 이래 중국의 자판기 시장은 끊임없는 성장을 이어...
- 코로나 피해 초기인 3월에 진도 5.5의 지진 발생, 크로아티아 수도 자그레브 등 강타 – - 관계법령 제정과 공적 자금 투입으로 적극 대응 중, 향후 건축 자재 수요 늘어날 듯 - 올 3월 지진 발생, 총 2만 6000채 이...
스페인, 그린수소 육성에 향후 3년간 15억 유로 투자 발표
- 스페인 주요 에너지기업, 그린수소 프로젝트 착수 - 스페인 정부는 2023년까지 향후 3년간 그린수소산업 육성에 총 15억 유로를 투자할 예정이다. 스페인의 그린수소산업은 아직 걸음마 단계에 불가하나 여러 주요 ...
- 연평균 4% 성장을 해오던 독일 스포츠웨어 시장, 코로나 팬데믹으로 큰 타격 - - EURO2020 및 도쿄올림픽 연기, 기업의 스폰서 활동의 어려움, 독일 록다운 조치 등으로 어려움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 – 서유럽 시장...
- 코로나19로 가속화된 디지털 헬스 분야의 성장 - - 캐나다, 원격 의료 서비스 확대 - - 급부상하고 있는 "디지털 치료제" - 비대면 시대에 급격히 떠오르는 디지털 헬스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던 디지...
3대 신산업 분야 성과공유회 개최 “오픈엣지테크놀로지, 진시스템, 스트라드비전 성과 눈에 띄네”
중소벤처기업부는 12월 8일 서울 여의도 소재의 콘래드 호텔에서 3대 신산업(BIG3)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들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2020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보인 3대 ...
스마트스터디,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북미 지역 성과와 글로벌 활약 인정 받아
스마트스터디가 ‘2020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대통령상’과 ‘제 57회 무역의 날’에서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스마트스터디는 ‘2020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자체 제작한 TV 애니메...
프립,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프립 VOD’ 신규 론칭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프립 VOD’를 신규 론칭했다. 프립 VOD는 그동안 프립이 오프라인으로 소개하던 다양한 클래스를 온라인 영상형태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각 클래스 호스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