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한 기존 인기 수입 브랜드를 선호- -저출산화와 더불어 고급제품 수요의 증가- -현지 대형 유·아동 유통업체와 제휴를 맺어야 효과적- 2018년 통계청의 보고에 따르면 베트남의 맞벌이 가정은...
- 바다가재, 킹크랩, 연어, 전복, 굴 등의 프리미엄 수산물 시장 확대 - - 일반 수산물 시장과 프리미엄 수산물 시장 구분해서 접근할 필요 - - 수산물 시장 진출 희망 기업들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명확한 소비자 ...
- 식음료, 엔터테인먼트 등 생활 전반으로 확대되는 정기구독 - - 소유하는 시대의 끝, 공유와 이용으로의 변화에 주목 - 구독경제(subscription economy)란 신문이나 잡지를 구독하는 것처럼 일정 기간 구독료를 지...
한류 소비 시장으로 부상하는 인도(印度), 한류 열풍을 인도(引導)하다
- 인도 내 한류 팬이 증가하는 가운데 봉쇄기간 동안 한국 드라마에 관심 급증 - - 한국어, 제2외국어 채택 등의 호재로 한류를 활용한 한국 소비재 시장 진출 기회 커져 - 인도 내 한류 동향 2000년 대 초반 북동부 ...
- 홍콩 식물성 우유 시장 향후 5년간 연평균 9.3%로 확대 예상 - - 두유가 가장 큰 비중, 기타 식물성 우유도 빠른 성장세 예상 - 건강 생활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홍콩 채식주의자 증가 채식주의를 통해 지구 온...
- 종이플라스틱부터 식용 커피잔까지, ‘착한 패키징’을 통한 ‘책임 마케팅’ 트렌드 - - 프랑스 시장, ‘친환경’과 ‘유기농’을 키워드로 꾸준한 성장 전망 - 2017년 1월 1일부터 프랑스 환경부는 매장에서의 일회용 비...
리뷰셀링 플랫폼 ‘스타일셀러’, 부업가능한 ‘Pick기능’ 론칭
리뷰셀링 플랫폼 스타일셀러가 N잡러들이 더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픽(Pick) 기능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Pick 기능은 판매하고 싶은 제품을 앱에서 고르고 소셜네트워크에 링크를 한 ...
해빛과 상상락, ‘차이의 놀이’ 중국 진출 위한 파트너쉽 체결
해빛(대표 서숙연)은 상상락(想象乐, 대표 김희종)과 영유아놀이 부모교육 앱 ‘차이의 놀이’ 중국 서비스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상상락은 중국 상해를 비롯해 각 지역에서 1-6세 유아 놀이...
- 2019년 캐나다 풍력 발전량 세계 9위 기록 - - 지난 5년간 총 누적 설비용량 연평균 4%으로 지속 성장 - 캐나다 풍력발전 산업 현황 세계풍력에너지협의회(GWEC, Global Wind Energy Council)에서 발간한 2019년 Gl...
중국 자동차 배기가스 배출 기준 강화로 관련산업 급성장
- 자동차 배기가스 기준 강화로 1000억 위안 규모의 시장 형성돼 - - 배기가스 후처리 시스템은 자동차 ‘제5의 부품’으로 떠올라 - 7월 1일부터 자동차 배기가스 배출 新기준 시행 자동차 배기가스는 중국 공기오염의...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14일 보험설계사 영업지원 전용 앱인 ‘토스보험파트너’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토스 이용자들이 직접 보험설계사를 선택해 상담할 수 있는 ‘나만...
오피스 플랫폼 기업 패스트파이브가 기업 교육과 채용 연계 서비스를 통해 패스트캠퍼스와의 시너지를 확대하고 기업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플랫폼 역할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패스트파이브는 지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