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브랜드가 중국 뷰티 식품시장 주도 - - 2021년 히알루론산 뷰티식품 첫 출시 - Euromonitor 컨설팅에 따르면, 2020년 중국 뷰티식품의 소비액은 238억 위안이다. 중국 티몰 플랫폼의 2020년 '6.18' 기간 뷰티식...
- 코로나19 감염 우려에 따라 가정에서도 자동화, 스마트 화장실 장비 적용 - - ‘스마트 홈’ 트렌드 부상에 맞춰 지능형 가전제품 시리즈 개발 필요 - 지속되는 코로나19 사태로 홍콩 시민들의 전염병 예방에 대한 인...
- 필리핀 온라인 배달 서비스 이용자 코로나 19 이후 급증 - - 코로나 19 이후 필리핀 배달 애플리케이션 사용 현황- 온라인 배달 서비스 시장 동향 코로나 19 이후 필리핀 정부의 고강도 봉쇄조치 시행으로 식당과 ...
- 전기차 충전소 확대에 75억 달러 투자 - - 향후 충전소 50만 개 이상 설치 - 11월 15일 미국 조 바이든 대통령은 1조 달러 규모의 초당적 인프라 법안에 서명했다. 대통령 당선 전 준비한 이번 법안은 노후화된 사...
- 산업 전반에 걸친 텍사스 고용 성장, 미국 평균 상회 - - 임금, 가격 상승 압박 증가, 그러나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은 텍사스 임금 수준 - 텍사스 경제는 코로나19 확산이 최고 수준이었던 여름, 초가을 이후 9월과...
다가오는 추수감사절 쇼핑 시즌, 미국 소매업계 전망은?
- 올해 추수감사절 쇼핑 시즌 앞두고 소매점 찾는 소비자 발길 증가 중 - - 오프라인 쇼핑객뿐 아니라 전반적인 추수감사절 연휴 쇼핑 규모 전년보다 늘어날 전망 - 지금 미국은 홀리데이 쇼핑 시즌의 핵심인 ‘블랙프...
상업용 부동산 토탈 플랫폼 알스퀘어가 싱가포르 시장에 진출한다. 알스퀘어는 싱가포르에 사업법인 ‘Rsquare SG’를 설립하고, 동남아 사업을 본격화한다. 알스퀘어 SG는 국내와 마찬가지로 현지 비주거 부동산 토탈 ...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 누적 거래액 9천억 원… 오프라인 진출 추진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의 누적 거래액이 9천억 원을 넘었다. 머스트잇의 올해 10월 기준 누적 주문 건수는 260만건을 기록했으며, 고객들의 재구매율도 52%에 달했다. 이러한 고객들의 호응에 머스트잇은 최근 ...
- 2020~2025년 연평균 9% 성장, 3억3950만 달러에 이를 전망 - - 2020년 한국에서 20% 증가한 2억269만 달러 규모의 화장품 수입 - - K-Pop, K-Drama 영향으로 한국 남성 화장품 제품은 주목 지속 전망 - HS 코드 및 ...
- 북독일, 그린 수소 경제 허브로 부상 - - 한국과 독일의 수소 경제 협력을 위해 상호 보완 협력점을 찾는 것이 중요 - 2045년까지 탄소 중립을 목표로 강력한 에너지 전환 정책을 펼치고 있는 독일은 새로운 친환경...
- 2009년 이후 점진적으로 성장 중인 일본의 카페 시장 - - 스타벅스가 매장 수와 매출 규모 측면에서 압도적인 지위 차지 - 일본의 카페 시장은 버블 경제기인 1982년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다가 2010년대에 들어 ...
일본의 추가학습형 클라우드AI를 활용한 작업 효율화 사례
- 범용 AI에 추가학습을 통해 용도에 맞는 모델 개발 - - 낮은 도입 장벽에 높은 작업 효율화로 더 큰 활용이 기대 - 아마존과 구글 등 대형 클라우드 벤더들은 기계학습을 마친 범용 모델에 추가학습을 시키는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