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 소비자 집단지성 식품개발 프로젝트 ‘엄선US’ 론칭
식품 정보 앱 ‘엄선’은 소비자 집단지성 식품개발 프로젝트 ‘엄선US’ 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엄선US는 식품 기업이 신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해 개발 제품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 평가 및...
10개국 25개 글로벌 이커머스 사이트에서 위조상품을 적발해 온 마크비전이 SNS로 영역을 넓힌다. 인공지능(AI) 기업 마크비전은 위조상품 모니터링 서비스의 연동 범위를 인스타그램(Instagram)까지 확장한다고 23일...
- 스마트 홈 시장에 홈 시큐리티 제품 비중 최고 - - 스마트 도어락(Smart Door Lock)·홈 카메라 전성시대 - 홈 시큐리티 시스템이란 가정의 안전을 컴퓨터나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해 집중 관리하는 시스템을 의미...
- 생물학적 모델에 기반한 컴퓨터 시스템에 관한 기술, 현재 미국에서 특허출원 가장 활발 - - 독특한 통찰력 제공하는 특허동향 분석, 기업의 R&D 및 비즈니스 전략에 적절히 활용 필요 - 특허 동향을 분석하면 독특...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 OTT 플랫폼으로의 구조 전환 중
- OTT 플랫폼을 통한 일본 애니메이션 배급 규모는 일본 국내 및 전 세계 시장에서 지속 성장 중 - - 소니 그룹, 자사의 콘텐츠 역량과 일본의 풍부한 IP를 활용해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 점유율 확대 목표 - - 한국...
- 감염증 대책으로 공기를 살균, 인체에 악영향이 적은 심자외선 기기에 수요 - - 규제가 시작된 2021년, 수은 등 대체품으로 심자외선 LED에 기대, 과제는 가격과 안전 공급 - - 가격 경쟁력 유지를 위해서는 초기 ...
AI심쿵챌린지 소녀편, 11인 11색 매력의 가상인물 원픽 전쟁
지난해 8월 일명 ‘AI심쿵챌린지 101’라고 불리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화제를 모은 이상형AI에 투표하는 대결이 시즌 2 ‘AI심쿵챌린지 소녀편‘으로 다시 돌아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AI심쿵챌...
창진원, 유망 스타트업 통합 IR 행사 ‘넥스트콘’ 개최
창업진흥원 (원장 김광현, 이하 창진원)의 통합 스타트업 투자유치 대회인 ‘스타트업 넥스트콘 (START-UP NEXTCON)’을 오는 2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넥스트콘‘은 창업기업의 다음(Next Step)단계로의 성장...
성공한 아마존셀러의 공통점, ‘나만의 브랜드’로 경쟁력 up!
최근 푸드컬쳐랩의 김치 시즈닝이 아마존 칠리 파우더 부문 1위를 차지했다는 내용이 알려지며 창업스토리에 이목이 집중되는 것은 물론, 아마존입점 및 판매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푸드컬쳐랩 안태양 대표는 제...
EU 내 개인정보 보호 관련 초기 입법 체계 전화 감청, 도청, 은밀한 관찰, 개인정보를 얻기 위한 공식 통계 및 이와 유사한 조사의 불법 사용, 잠재의식 광고 및 선전과 같은 새로 개발된 기술은 개인의 권리와 자유,...
한국 프리미엄 농수산식품을 미국 내에서 유통하는 울타리USA가 22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라운드를 통해 울타리USA는 누적 40억 원의 투자금을 확보했다. 이번 투자에는 울타리USA의 시드투자를...
신체 사이즈 측정 모바일 솔루션 기술을 보유한 아이딕션이 6곳의 신체 사이즈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눈바디 앱 ‘사이즈잇’을 선보였다. 아이딕션은 사이즈잇에 적용된 기술을 바탕으로 3분기까지 신체 사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