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가 엘리베이터TV 누적 구축 7만5000대를 기록하며 업계 최초로 7만대를 돌파했다. 포커스미디어는 엘리베이터TV 7만5000대 설치로 전국 아파트 단지 5500곳과 오피스 빌딩...
디지털 문구 플랫폼 ‘위버딩’, 보유 콘텐츠 수 10,000건
누트컴퍼니의 디지털 문구 콘텐츠 플랫폼 ‘위버딩’의 누적 입점 작가가 1,000명을 넘어섰으며 누적 입점 콘텐츠 수도 10,000건을 돌파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MZ세대를 중심으로 비대면 학업환경이 보편화되면서, ...
명품 수선 플랫폼 패피스와 명품 토털 플랫폼 리본즈와 손을 잡고 명품 A/S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된 패피스X리본즈 ‘명품 A/S서비스’는 이용자의 불편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커머스의 A/S 수...
정부사업 맞춤형 추천부터 서류관리, 신청까지 한 번에… ‘웰로비즈’ 정식 론칭
웰로가 한달여간의 오픈베타테스트를 마치고 올인원 정부사업 협업관리 솔루션 ‘웰로비즈’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 우리나라 중기부 2022년 정책금융, 창업벤처 등을 포함한 예산은 19조원, R&D 자금은 29.8조, 나라...
라이트브라더스, ‘R2E’ 서비스 ‘Sweet Sweat 포인트’ 론칭
라이트브라더스가 탄소배출권 시세와 연동한 R2E 서비스, ‘Sweet Sweat 포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는 커머스 서비스에서 제공하던 포인트 제도와 M2E(Move to Earn)에서 비롯된 R2E(Ride to Earn)를 결합한 지...
미국 대학 입학 로드맵 서비스 ‘더 폰드’ 론칭 3개월…미국 학생 가입자 수 1만 3천명
에듀테크 스타트업 레티튜의 개인 맞춤형 미국 대학 입학 로드맵 서비스 ‘The Pond’(이하 더 폰드)의 미국 학생 가입자 수가 1만 3천명을 넘었다. 모바일 앱 없이 지난 3월 22일 웹 버전 출시 이후 약 3개월 만의 기...
내차팔기 서비스 ‘헤이딜러’를 운영하는 피알앤디컴퍼니가 중고차 구매 서비스 ‘THRU(쓰루)’를 론칭했다. 쓰루 앱은 판매하는 모든 중고차의 기술 진단 과정을 영상과 데이터로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
메디블록, 걸으면 돈이 되는 W2E컨셉 ‘코인워크’ 론칭
메디블록이 이용자가 건강행위를 하면 코인을 지급하는 ‘W2E(Walk to Earn)’ 컨셉의 리워드 서비스 ‘코인워크’를 출시했다. 코인워크는 메디블록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의 의료정보 모바일 앱 ‘메디패스’에서 확인할...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의 스포츠 브랜드 상품 거래액이 브랜드관 론칭 시점인 지난해 9월 대비 330% 증가하고 신규 브랜드도 대거 입점했다. 에이블리는 지난해 어패럴, 스트...
푸드노트서비스, 배달 프랜차이즈 전용 ‘장부대장프차’ 오픈
‘장부대장’을 운영하는 푸드노트서비스가 배달 프랜차이즈 기업의 업무 효율 향상을 지원하는 ‘장부대장프차’를 오픈했다. 푸드노트서비스는 최근 10여개 브랜드들과 2개월간의 베타테스트를 마치고, 기존 소상공인 ...
팀스파르타, 개발자 채용 전문 플랫폼 ‘포트99’ 정식 론칭
코딩 교육 스타트업 팀스파르타가 개발자 전문 채용 플랫폼 ‘Port99(포트99)’를 정식 론칭한다. Port99는 복잡한 절차 없이 개발 직군의 지원자를 간편하게 관리하고 면접 일정을 조율할 수 있는 채용 플랫폼이다. 개...
오늘학교 회원 수가 지난 5월 중순 기준 100만 명을 넘어섰다. 오늘학교는 아테나스랩에서 운영하는 학교생활 앱이다. 20년 9월 서비스 출시 이후, 1년 만에 60만 명을 기록한 이후 8개월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