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맛과 건강을 동시에 갖춘 식사 대용식 비즈니스 성공사례
- 식사 대용식 시장 확대, 브랜드간 경쟁 심화 - - 제품에 맞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적극적인 SNS 마케팅이 성공의 주 요인 - 중국 식사 대용식 시장 향후 연평균 약 88%의 성장 예상 중국 소비자들의 건강, 체중감...
중국 도시 소비자에게 일상으로 자리잡은 온라인 신선식품 구입
- 코로나19 방역기간 전 연령대 소비자 대상 수요 대폭 증가 - - 온라인 신선식품 산업 고도화와 소비 습관 변화로 시장 규모 지속 성장 전망 - 시장 현황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 일상생활의 많은 부분이 변화했으며...
- 중국은 전 세계에서 제일 큰 전기 자전거 시장 - - ‘신국표(新國標)’ 시행으로 리튬 전지 탑재 확대 전망 - 중국에서 전기 자전거란 페달 주행 기능이 있으며 축전지를 장착하여 전기모터 동력으로 움직이는 자전거...
- 쿠웨이트 홈케어 시장은 2014년 이후 꾸준한 성장세 지속 - - 코로나19 이후 실내 위생, 홈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 증대 - 자료: Pixabay 쿠웨이트 홈케어(Home Care) 시장은 2014년 이후 끊임없이 성장하는 모습을 ...
메쉬코리아-오아시스마켓, 합작법인 출범… 퀵커머스 시장 협공 나선다
유통물류 브랜드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와 신선식품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퀵커머스 서비스 플랫폼 론칭과 운영을 위한 합작법인 ‘브이’를 설립한다. 새 법인은 실시간 퀵커머스와 새벽배송 서비...
스포카가 방문객용 도도 포인트 앱의 리뉴얼 버전을 공개하며 오프라인 매장의 활성화를 꾀하는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기능을 확대한다. 도도 포인트는 현재까지 2500만명의 이용자를 확보, 월 적립 건수 500...
토스증권이 주식을 선물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오픈한다.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는 자신이 보유 중인 주식을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다. 토스증권 ‘주식 선물하기’는 토스 앱 내 ‘주식’ 메뉴에서 이...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 제주지역 15개 팀 선정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 일반분야(이하 예비창업패키지)’에 15개 팀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예비창업패키지는 혁신적인 기술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의 원활한 초기 창업을 위...
- 식물 기반(Plant-based) 대체육 시장 지속적인 성장 이어가 - - 기존 소고기·돼지고기 대체육과 더불어 이제는 닭고기 대체육 시장도 새롭게 떠오를 것 - ‘식물 기반(Plant-based) 식품’ 분야는 지난 몇 년 동안 미...
- 패션계, DIY의 유행에 럭셔리 브랜드들도 제품 출시 - - Z세대를 통해 빠르게 퍼져가는 DIY이 러그 제품 - 요즘 DIY가 대세다. 옷부터 액세서리, 홈데코, 러그까지 DIY 제품이 떠오르고 있다. DIY ‘스스로 하다(do ...
- 올해 백투스쿨 쇼핑 시즌 소매 판매 2019년 대비 6.7% 증가 전망 - - 대면수업 전환 기대감, 자녀 1명당 270달러 지출 예상 - 8~9월 시작되는 새학년 새학기를 위해 자녀의 학용품과 의류 등을 구입하는 백투스쿨 ...
- 코트디부아르 정치적 불안정에도 불구, 해외 브랜드 PlaYce 쇼핑몰, Carrefour 슈퍼마켓 및 Burger King, KFC 등 패스트푸드 진출 상승세 - 대다수 외국 소매점 및 쇼핑몰 이미 진출한 현지 외국소매기업들과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