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 vs 여성” 이분법적 성별을 따르지 않는 ‘젠더리스’ 트렌드, Z세대 필두로 확산 - - 미국 내 패션·뷰티 및 다양한 시장에서 빠르게 반응 중 - 지난 6월은 미국의 ‘성 소수자 인권의 달’, 즉 프라이드 먼스(Pri...
정부의 적극적인 정책 지원으로 도약하는 인도 화학 산업
- 증가하는 화학 제품의 수요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더 커지고 있음 - - 정부의 화학산업 발전을 위한 PLI 제도와 PCPIR 같은 정책지원으로 더욱 빠른 속도의 성장이 예상됨 - 인도 화학 산업...
인도 그린 경제(Green Economy)를 선점할 유망 스타트업
- 인도 폐기물 관리 시장, 2025년까지 337억3000만 달러 규모로 성장 기대 - - 환경 인식 제고, 클린 인디아 캠페인을 통해 폐기물 관리 밸류체인 전반에 대한 인식 개선 기대 - 시장 규모 인도는 국민들의 소득 수준...
- 美, 더 똑똑한 반려동물 제품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 -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여기는 경향 강해져 - -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스마트 제품으로 시장 공략 가능 - 젊은 인구를 중심으로 반려동물을 소유하...
- 코로나19 속 축소되는 어패럴 업계에서 성장하는 틈새시장 주목 - - 고기능성, 디자인성, 서비스의 편의성 등을 앞세워 소비자의 지갑을 열어 – 코로나19 속 침체를 겪던 어패럴 업계에서 최근 이색 상품 및 서비스...
-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바닥세척기 판매 급상승 - - TINECO(添可),중국 바닥세척기 1위 - 코로나19로 인한 중국 청소관련 가전제품 수요 증가 최근 중국에서는 청소용 가전제품이 인기다. 일반 청소기, 로봇 청소기...
이머징 브랜드, 중국 액세서리 시장의 새로운 발전 선도
- 2021년 시장규모 2000억 위안 초과, 액세서리 이용고객 연간 10억5000만 명 규모 - - ‘Z세대’ 소비층을 타깃으로 한 액세서리 전문점 확장세 - - 이머징 브랜드(新锐品牌), 새로운 온라인-오프라인 브랜드 홍보 전...
팸테크 기업 ‘단색’, 2021년 반기만에 지난해 매출 85% 넘어
생리팬티를 직접 제작, 판매하는 스타트업 단색이 2021년 반기만에 이미 작년매출의 85%를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단색은 올해 작년 대비 180% 이상 성장을 목표하고 있다. 단색은 팸테크(femtech : 여성의 건강에 ...
업스테이지, 한국어 AI 모델 평가판 ‘클루 리더보드’ 공개
AI 전문 스타트업 업스테이지가 한국어 AI 모델을 평가받을 수 있는 클루 리더보드를 공식 오픈한다. 업스테이지는 글로벌 인공지능 경진대회 캐글(Kaggle)에서 1위를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클루(KLUE...
핀다, 44개 금융사 제휴하며 업계 최다 “고객 선택 폭 넓혀”
핀테크 기업 핀다가 온라인투자연계금융(P2P금융)기업 렌딧과 손잡으며 업계 최다 금융사를 보유하게 됐다. 1금융권 및 저축은행 등 2금융권을 포함한 금융사 44곳과 제휴하며 개인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스펙트럼의 ...
취업준비생과 현직자를 익명으로 연결하는 커리어 · 취업 정보 플랫폼 ‘묻다’
큐리어스원스이 취업준비생들이 현직자들과의 익명 통화로 궁금증을 해소하는 커리어 · 취업 정보 마켓 플랫폼, ‘묻다’를 2일 론칭했다. 묻다는 입사와 이직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인사이트 기반의 비정형 정...
- 재택근무, 외출자제로 늘어난 체중에 당질제한 제품 구매수요 증가 – - 당질 오프·제로 맥주, 과자, 조미료 등 인기 – - 향후 웰니스 식품의 전반적 확대가 예상, 한국식품도 저 당질 제품 개발 필요 – 코로나19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