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AI 기술 기업 무하유가 AI 면접 평가 서비스 ‘몬스터’를 출시했다. 몬스터는 94%의 정확도로 면접 영상/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고 실시간으로 답변 내용을 분석해 꼬리물기 질문도 가능한 AI 면접 솔루션이다. AI...
소프트스피어, 메타 콘텐츠 오픈 플랫폼 ‘메타브’ 정식 오픈
웹콘텐츠 스타트업 ‘소프트스피어’가 이용자가 자유롭게 메타 콘텐츠를 공유하고, 제작할 수 있는 메타 콘텐츠 오픈 플랫폼 ‘메타브’를 정식 오픈 했다. 메타브는 유형테스트, 온라인전시, 인터랙티브 아트, 미니게임...
하이버, 앱다운로드 700만… 4개월 사이 100만 넘어
남자쇼핑앱 하이버가 누적 다운로드 수 700만건(지난 3월 기준)을 넘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5% 성장한 수치로 지난해 11월 앱다운로드 수 600만 기록 후 120일만이다. 하이버는 2018년 앱 런칭 후 3년간 누적 70...
PT(퍼스널 트레이닝) 트레이너의 회원관리 부담감을 덜어주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가 새로이 오픈했다. 다이어트 식단 정기배송 서비스 ‘채식단’ 운영사 사근사근이 PT 트레이너의 회원관리 애플리케이션 ‘채찍단’을 ...
인공지능 학습 플랫폼 ‘콴다’, 가입자 수 6,000만…4개월 만에 1,000만 명 증가
에듀테크 기업 매스프레소의 AI 기반 학습플랫폼 ‘콴다(QANDA)’의 가입자 수가 6,000만 명을 넘어섰다. 5,000만 가입자 수를 기록한 뒤 4개월 만이다. 콴다의 가입자 수 6,000만 중 87% 이상은 글로벌 이용자로 집계...
밀크파트너스, 밀크 출시 2주년 누적 가입자 100만명… 글로벌 진출 추진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가 서비스 출시 2년 만에 누적 가입자 100만명을 넘었다. 지난 2020년 4월 본격 서비스를 시작한 밀크 생태계에는 야놀자와 신세계인터넷면...
스토어링크-다다엠앤씨, 베트남 공동구매 소셜커머스 공식 론칭
스토어링크가 베트남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의 본격적인 첫걸음을 뗀다. 빅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토어링크는 CJ ENM의 미디어커머스 자회사 다다엠앤씨(DADA M&C)와 손잡고 베트남 공동구매 이커머스 플랫폼 ...
스파이더랩의 온책읽기 맞춤형 서비스 ‘우채국(우리가 채워가는 국어시간의 줄임말)’이 전국 100개 초등학교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우채국’은 어린이 문학책 중심 도서공유서비스 ‘우리집은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는 ...
1:1 비대면 유학 교육 플랫폼 ‘튜블릿’, 론칭 4개월 만에 누적 클래스 12,000건
1:1 비대면 교육 플랫폼 ‘튜블릿’의 누적 클래스가 론칭 4개월 만에 12,000건을 넘었다. 튜블릿의 성장 배경에는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등 명문대에 재학생들을 튜터로 보유하고 있다는 점, 이러한 우수한 튜터와 ...
알리콘, 하이브리드 근무 최적화 솔루션 ‘집무실 문’ 론칭
주거지 기반의 분산 오피스 집무실을 운영하는 알리콘이 본사 출퇴근과 원격 근무가 혼합된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솔루션 ‘집무실 문(門)’을 출시했다. 집무실은 집 근처 사무실 이라는 뜻의 분산 오피스이다. ...
홈서비스 미소, 누적 주문 수 500만…누적 거래액 3500억 원
홈서비스 미소가 누적 주문 수 500만 건, 누적 거래액 3,500억 원을 돌파했다. 2015년 서비스 출시 후 국내 홈클리닝 분야 가장 앞에서 달려온 미소는 이사 서비스 확장에 힘입어 홈서비스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미소...
눈으로 보는 통화 앱 ‘비토’, 누적 다운로드 수 50만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리턴제로의 AI통화 앱 비토가 누적 다운로드 50만을 넘어섰다. 비토는 AI 기술을 통해 통화 녹음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서비스로, 2020년 3월 베타 버전에 이어 지난해 4월 정식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