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비조리식품, 2025년까지 약 6,000억 위안 규모로 성장할 것 - - 아직은 B2B 위주의 시장, 발전 방향에 따라 B2C 시장의 성장 잠재력 커 - 비조리식품은 90년대 손질된 식자재의 판매에서부터 시작되어 2000년...
- 젊은 홈쿡족 수요 겨냥해 '편리'와 '프리미엄’에 초점 - - ‘저염’, ‘천연재료’ 등을 강조한 신제품 속속 출시 - 코로나19 사태 이후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이른바 홈쿡족, 집밥족이 늘어나면서 중국 조미료 시장도 ...
- 초 1선 도시에서 2, 3선 도시로의 침투 - - 신기술, 빅 IP, 개성화 및 주문형 수요 관객과의 심층 공감 인기 - 중국 베이징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9월 1일 부로 시범 운영이 시작되면서 추석 및 국경절 연휴에 호황...
- 매년 두 자릿수 증가... 2023년 시장 규모 209억 위안 전망 - - 식물성 클린 클렌징, 피부 영양 공급 클렌징 부상 - 중국 클렌징 시장 빠른 성장세 중국의 클렌징 제품 성장률이 눈에 띄고 있다. 메이크업 수요가 ...
‘라이다 없는 자율주행’ 포티투닷, 서울 달린다…“상암지구 5개 정류장, 5.3km 순환 노선 운행”
이달부터 상암 일대에서 포티투닷의 자율주행차와 운송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포티투닷이 만든 통합 앱(TAP!)으로 호출하면, 승객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자율주행차를 배차하는 ‘수요응답형’ 방식이다. 상...
팀그릿이 최근 일본 요코하마에 합작법인 R2(Remote Robotics)를 설립하고, 일본 로봇시장 공략에 나섰다. 팀그릿과 합작법인을 설립한 기업은 일본 현지에서 IT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앙코케어다. 팀그릿은 ...
로컬스티치, 오래된 여관 개조해 크리에이터 타운 ‘로컬스티치 소제’ 오픈
코워킹∙코리빙 공간을 만드는 로컬스티치가 대전 소제동의 오래된 여관을 개조해 ‘로컬스티치 소제’를 오픈했다. 로컬스티치는 2018년부터 마포, 강남 등 수도권의 낙후된 공간을 크리에이터들의 업무 및 거주 공간으...
- 코로나19로 말레이시아 내 스킨케어 트렌드 변화 - - 건강, 피부 관리용 스킨케어 제품들의 선호도 증가 - 시장 트렌드 지난해부터 발생한 코로나19로 인해 스킨 케어 시장 전체 성장률은 2019년 대비 상당히 저조...
- 전세계 다양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뉴질랜드 - - 수제 맥주와 무알코올 맥주도 인기 - 현지 맥주시장 동향 시장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현지 맥주시장 규모는 2020년 판매량을 기준으로 3억리터에 달하는...
- 2021년 호주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은 장난감과 기프트 바우처 - - 팬데믹 소비 습관, 온라인 구매 활성화에 기여 - 팬데믹 대응을 위한 호주 정부의 강력한 봉쇄 정책으로 2021년 호주의 소비시장은 크게 위축된 양...
- 단거리 이동을 위한 교통수단으로 전동 스쿠터 수요 지속 증가 - - 각 주정부별 규제 수립 및 투자 활발, 주요 도시에서 공유 스쿠터 시범사업 적극 추진 - 글로벌 시장에서 마이크로 모빌리티가 편리성, 경제성, ...
- 2020년 완구시장 코로나19로 수요 증가 - - 재미있고 특이한 아이디어 제품, 소셜미디어를 통해 인기 증가 - 완구는 2020년 코로나19로 수혜를 받은 품목 중 하나이다. 2020년 수요가 증가한 완구 시장 트렌드와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