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뷰티 스타트업 ‘룰루랩’, 4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룰루랩이 4년 연속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s Honoree)을 수상했다. 룰루랩은 인공지능(AI) 뷰티 스타트업으로 2018년부터 본투글로벌센터 멤버사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룰루랩은 이번 CES 2022에서 헬스&웰니스...
아이피에스벤처스 투자기업 ‘디지소닉’, ‘닉스’, ‘버시스’, CES 2022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매년 한해의 가전 트렌드를 비롯하여 미래 산업을 주도할 신기술들이 대거 공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박람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2’에서 디지소닉, 닉스, 버시스가 기술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
AI 스타트업 브이터치가 내년 1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IT, 가전 전시회 ‘CES 2022’을 앞두고 ‘가상 및 증강 현실/Virtual & Augmented Reality’, ‘스마트 홈/Smart Home’과 ‘가전 제품/Home Appliances’ 3개 부문에서...
먼키, 모바일식권 기능 갖춘 직장인 식사구독 서비스 ‘먼키식구’ 출시
디지털 외식플랫폼 스타트업 먼슬리키친은 모바일식권 기능을 갖춘 직장인 맞춤형 식사구독 서비스 ‘먼키식구’를 출시했다. 먼키식구는 먼슬리키친이 운영하는 O2O 맛집편집플랫폼 ‘먼키(MONKi)’를 기반으로 한 식사...
글로벌 협업 플랫폼 스윗, 구글이 추천한 ‘혁신적인 앱’으로 선정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협업 소프트웨어 기업 스윗(Swit Technologies Inc.)이 구글 워크스페이스 마켓플레이스가 공식 추천한 앱으로 선정됐다. 스윗은 협업의 필수 기능인 메신저(Team Chat...
브랜디 누적거래액 1조원 돌파…”앱스 전략으로 날갯짓”
커머스 플랫폼 빌더 기업 브랜디의 누적거래액이 1조원을 넘어섰다. 브랜디는 2016년 패션쇼핑앱 브랜디 런칭 이후, 남성앱 하이버, 육아앱 마미 등 다양한 시장에서 특화 고객을 위한 버티컬 커머스 앱을 잇따라 런...
센스톤 글로벌 HQ swIDch, 영국 고령층 지문인식 결제카드 ‘스마트 그랜트’ 사업 선정
국내 인증보안 기술 스타트업 센스톤의 글로벌 헤드쿼터인 swIDch(스위치)가 영국 정부가 지원하는 과학기술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인 ‘스마트 그랜트(SMART Grant)’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영국 고령층을 위한 금융 혁...
국내 배달앱 요기요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의 서비스 가치를 담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 ‘배달앱의 미래’를 공개했다. 캠페인은 ‘어디든, 뭐든지, 포장은 몇 번이든 다 할인되는 ...
핀테크 스타트업 ‘캐시멜로’, 중기부 팁스 프로그램 선정
모바일 환전 시스템을 개발하는 핀테크 스타트업 ‘캐시멜로’가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됐다. 팁스는 뛰어난 비즈니스 모델과 우수한 기술력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 기업을 성장 단...
클래시컴퍼니, 지도로 보는 온라인 간판 투어 ‘간판의품격-스타일맵’ 론칭
클래시컴퍼니가 간판 중개 플랫폼 ‘간판의품격’에 지도로 보는 온라인 간판 투어 ‘스타일맵’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신규로 출시된 이 서비스는 모바일 지도를 활용하여 주변 매장의 간판 사례를 즉시 확인하고, ...
더 브릿지, 전 세계 여성을 위한 ‘구글 임팩트 챌린지’에 한국 기관 유일 선정
사단법인 더 브릿지가 구글 사회공헌 조직인 구글닷오알지(Google.org)의 ‘모든 여성을 위한 임팩트 챌린지(Impact Challenge for Women and Girls)’에 한국 기관으론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번 구글 임팩트 챌린지에...
쏘카가 지난 3분기 매출 성장과 분기 흑자를 기록했다. 쏘카의 올해 3분기 카셰어링 사업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4.4% 늘어났다. 쏘카는 특히 3분기 영업이익이 흑자로 전환하며 지난해 4분기 이후 3분기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