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라스랩스 센트로이드, 제네시스 컨택센터와 연동…클라우드 환경에서 콜센터 혁신
인공지능(AI) 기반 음성인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틀라스랩스는 자사의 대화 데이터 분석 솔루션 ‘센트로이드(Sentroid)’가 클라우드 컨택센터 글로벌 리더인 제네시스(Genesys) 제품과 연동된다. 회사측은 “클라우드...
플링크 ‘페이지콜’, 올해 2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165% 증가
온라인 화상회의 솔루션 ‘페이지콜’의 올해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5% 증가했다. 페이지콜의 올해 2분기 실 사용량 또한 1500만분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87% 증가했다. 또 올해 2분기의 매출과 실 사용...
레페리 라이프스타일 영역 확장, 상반기 연계 전년比 매출 1156%↑
레페리가 뷰티 외 라이프스타일 부문에서도 큰 매출 증가폭을 보이며 두드러진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레페리가 라이프스타일 부문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한지 1년 새, 올 상반기 해당부문 프로젝트 집행 건수가...
몰로코, 2022년 상반기 결산…지속적인 성장 모멘텀 가시화
유니콘 기업 몰로코(Moloco)가 2022년 상반기 성장세와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이룬 성과를 발표해 모멘텀을 가시화했다. 한편, 몰로코는 새로운 브랜딩과 기업 메시지를 공개하며 자사의 역량과 강점을 부각시키기도 ...
하이픈-센트비, 스타트업에게 금융 API 기반 글로벌 간편 결제 정산 지원
하이픈코퍼레이션과 센트비가 해외 송금 API 서비스 사업 제휴를 체결하고 커머스, 핀테크 등 해외 결제 인프라가 필요한 스타트업을 지원하기로 했다. 양사의 제휴에 따라 19일부터 하이픈 데이터 API 마켓 이용자는...
자동차 리스·렌트 서비스 오토머스, 누적 거래액 300억 원
패스트뷰의 오토리스·장기렌트 서비스 ‘오토머스(Autommerce)’가 누적 거래액 300억 원을 넘어섰다. 오토머스는 패스트뷰의 다수 자동차 콘텐츠 채널 및 제휴사 광고 구좌에서 발생한 트래픽을 활용하여 신차 정보를 ...
명품 플랫폼 ‘젠테’, 상반기 매출 전년 동기대비 272% 성장
명품 플랫폼 젠테(jente)가 전년 대비 세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 국내 명품 커머스 플랫폼은 국내 명품 병행수입업체를 모아 놓은 입점형의 1세대 플랫폼에서 상품 다양성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병행수입 업체 입점...
뤼튼테크놀로지스, 글쓰기 훈련 도구 ‘뤼튼 트레이닝’ 출시
뤼튼테크놀로지스가 AI 기반 글쓰기 훈련 도구 ‘뤼튼 트레이닝’을 출시했다. 뤼튼 트레이닝은 사용자가 자신의 생각을 한 편의 글로 완성시키는 과정을 반복하며 작문 연습을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사용자가 입...
베터라이프, 지역기반 수거·배달 세탁 플랫폼 ‘크리닝업’ 베타 론칭
세탁전문기업 베터라이프가 지역기반 수거·배달 세탁 플랫폼 ‘크리닝업(Cleaning Up)’의 베타 서비스를 개시했다. 베터라이프의 크리닝업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인근 세탁소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온·오프라인 ...
명품 패션 메타검색 플랫폼 ‘리얼리’, 미국 시장 진출 본격화
글로벌 명품 패션 검색 플랫폼 리얼리가 10개 국가(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홍콩 등)에 베타 론칭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미국 시장에서는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타국가 대비 약 2배 이상의 거래가 전환...
스파크랩 19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9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스파크랩의 19기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할 ESG, 헬스케어, SaaS, 푸드테크 등 분야 9개 기업이 확정됐다. 먼저 ESG 친환경 분야 스타트업으로 데이터센터를 위한 혁신적인 서버 냉각 솔루션 ‘스...
위픽코퍼레이션이 병원마케팅 플랫폼 ‘위픽뷰티’를 론칭했다. 위픽뷰티는 위픽이 선정한 병원을 이용자에게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고객은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의 뷰티 등 정보를 비교하고 접근할 수 있으며, 병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