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연기자로 음성 & 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서비스 ‘타입캐스트’의 누적 가입자 수가 100만 명을 넘었다. 운영사 네오사피엔스에 따르면, 2019년 출시 이후 매년 타입캐스트를 사용하여 만든 콘텐츠 다운로드 시...
글로벌 선물하기 서비스 ‘소다기프트’, 북미로 서비스 지역 확대
해외에서 고국에 있는 가족에게 선물을 쉽게 해줄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 ‘소다기프트’ 는 전세계 모든 국가에서 한국으로 모바일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글로벌 선물하기 서비스이다. 약 3,500...
트렌디한 캠퍼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캠핑 SNS ‘클랭(Klang)이 정식 론칭됐다. 클랭은 취향이 비슷한 캠퍼들과 소통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앱서비스이다. 다양한 캠퍼들의 캠핑스타일을 사진을 통해 한눈에 확...
임대관리 앱 자리톡이 론칭 1년 만에 누적 가입 임대인 5만명을 넘어섰다. 자리톡은 임대인이 이용하는 무료 임대관리 서비스다. 원룸, 오피스텔, 상가, 사무실, 쉐어하우스 등을 운영하는 건물주가 주요 타깃이다. ...
커뮤니티 플랫폼 구축에 필요한 제반 툴을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로 제공하는 기업 ‘캔’이 자사 SaaS 솔루션을 활용해 커뮤니티 앱 ‘패런트리’를 론칭했다. 패런트리는 비 개발자 출신 경력 단절 여성 창업가 세...
피에스엑스가 운영하는 ‘서울거래 비상장’에서 초기 단계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엔젤투자 플랫폼을 출시했다. 지난 1년간 비상장시장 건전화에 성과를 낸 만큼, 이를 스타트업 엔젤 투자에도 적용하겠다는 의지...
온라인 내차팔기 서비스 ‘헤이딜러’가 누적거래액 5조원을 넘어섰다. 2014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헤이딜러는 누적 거래액 1조를 2019년 7월 달성했다. 즉, 1조 원 달성한 이후 누적 거래액 5조 원을 돌파하는 데 3...
스타트업 행사 서비스 ‘유니콘LIVE’, 지난해 405개 스타트업이 참여…1,232억 투자유치 견인
스타트업-전문투자자 네트워크 플랫폼 넥스트유니콘의 ‘유니콘LIVE’가 ‘2021 스타트업 온라인 행사 트렌드 리포트’를 발행, 2021년 성과를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유니콘LIVE’를 통해 총 47개의 행...
‘챌린저스’ 누적 가입자 수’ 100만…건강 슈퍼앱 도전
습관형성 플랫폼 ‘챌린저스’가 지난달 4일 누적 가입자 수 100만명을 넘어섰다. 습관형성 앱 챌린저스는 2018년 11월 서비스를 출시해 2022년 1월 말 기준 챌린지 누적 참가건수 414만건, 누적 거래액 2291억원을 돌...
나인에이엠이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솔루션 ‘크티를 이용하여 추가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크리에이터가 1,000명을 넘어섰다. ‘크티’는 유튜브, 틱톡, 트위치 등 여러 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콘텐츠 ...
통합 웹 메시징 플랫폼 ‘윙고’ 2021년 성과…1분기 대비 4분기 사용량 29배 증가
인포뱅크 iMessage 사업부가 통합 웹 메시징 플랫폼 ‘윙고(WINGO)’의 2021년 한 해동안의 성과를 발표했다. ‘윙고’는 개인 또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저렴한 비용에 대량문자 전송 서비스 및 고객 맞춤 메시지 컨설팅...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협업 플랫폼 ‘스윗’이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인 G2의 ‘202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리스트‘에서 프로젝트 관리 제품 부문에 선정됐다. 10만 개 이상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자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