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투자 플랫폼 ‘테사’, 모바일 앱 회원 수 10만 명
미술품 투자 플랫폼 테사(TESSA)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누적 회원 수가 10만 명을 넘어섰다. 테사는 모바일 앱을 통해 글로벌 200위 블루칩 아티스트의 작품을 최소 1천 원부터 조각투자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
이커머스 전문 데이터 분석 플랫폼 아이템스카우트를 운영하는 문리버가 PC 버전에 이어 어플을 론칭했다. 아이템스카우트 어플에서는 기존에 아이템스카우트 내에서 활용도가 높았던 키워드 검색을 중점으로 서비스...
와이디어스, 읽어서 보는 OTT 서비스 ‘와이키키’ 정식 출시
콘텐츠 스타트업 와이디어스(YDEAS)가 읽어서 보는 영화 OTT 서비스 ‘와이키키’를 정식 출시했다. 와이키키는 영화를 이미지와 텍스트로 재구성하여 제작된 모바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영상으로 시청하지 ...
어나더레벨, 변리사-고객 연결 서비스 ‘플랫폼리사’ 론칭
지식재산 스타트업 ‘어나더레벨’이 중소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변리사 비대면 연결 서비스 ‘플랫폼리사’를 정식 론칭했다. 해당 서비스는 플랫폼 내에서 자동차, 화장품, 빅데이터 등 사업 분야 관련 키워드 또는 카테...
실용AI 기술 기업 무하유가 AI 면접 평가 서비스 ‘몬스터’를 출시했다. 몬스터는 94%의 정확도로 면접 영상/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고 실시간으로 답변 내용을 분석해 꼬리물기 질문도 가능한 AI 면접 솔루션이다. AI...
소프트스피어, 메타 콘텐츠 오픈 플랫폼 ‘메타브’ 정식 오픈
웹콘텐츠 스타트업 ‘소프트스피어’가 이용자가 자유롭게 메타 콘텐츠를 공유하고, 제작할 수 있는 메타 콘텐츠 오픈 플랫폼 ‘메타브’를 정식 오픈 했다. 메타브는 유형테스트, 온라인전시, 인터랙티브 아트, 미니게임...
하이버, 앱다운로드 700만… 4개월 사이 100만 넘어
남자쇼핑앱 하이버가 누적 다운로드 수 700만건(지난 3월 기준)을 넘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5% 성장한 수치로 지난해 11월 앱다운로드 수 600만 기록 후 120일만이다. 하이버는 2018년 앱 런칭 후 3년간 누적 70...
PT(퍼스널 트레이닝) 트레이너의 회원관리 부담감을 덜어주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가 새로이 오픈했다. 다이어트 식단 정기배송 서비스 ‘채식단’ 운영사 사근사근이 PT 트레이너의 회원관리 애플리케이션 ‘채찍단’을 ...
인공지능 학습 플랫폼 ‘콴다’, 가입자 수 6,000만…4개월 만에 1,000만 명 증가
에듀테크 기업 매스프레소의 AI 기반 학습플랫폼 ‘콴다(QANDA)’의 가입자 수가 6,000만 명을 넘어섰다. 5,000만 가입자 수를 기록한 뒤 4개월 만이다. 콴다의 가입자 수 6,000만 중 87% 이상은 글로벌 이용자로 집계...
밀크파트너스, 밀크 출시 2주년 누적 가입자 100만명… 글로벌 진출 추진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가 서비스 출시 2년 만에 누적 가입자 100만명을 넘었다. 지난 2020년 4월 본격 서비스를 시작한 밀크 생태계에는 야놀자와 신세계인터넷면...
스토어링크-다다엠앤씨, 베트남 공동구매 소셜커머스 공식 론칭
스토어링크가 베트남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의 본격적인 첫걸음을 뗀다. 빅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토어링크는 CJ ENM의 미디어커머스 자회사 다다엠앤씨(DADA M&C)와 손잡고 베트남 공동구매 이커머스 플랫폼 ...
스파이더랩의 온책읽기 맞춤형 서비스 ‘우채국(우리가 채워가는 국어시간의 줄임말)’이 전국 100개 초등학교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우채국’은 어린이 문학책 중심 도서공유서비스 ‘우리집은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는 ...